재택,투잡,부업,알바

사진으로도 수익을 내고 있는 내가 챔피언~

찐 삼백 2021. 4. 15. 09:47
728x90
반응형

모두 어떤것이든 신중한 자신의 판단이 필요하다.

재택근무도 마찬가지이지요.

다른사람이 잘된다고 무조건 나도 잘된다는 보장도 반대로 남들이 안된다고 나도 안될꺼란 생각도 옳지못하죠.

각자에게는 각자만의 재능과 능력 운이 존재하니까요.

저는 라이프톡으로 사진수익만 지금 많은 액수를 가지고있죠.

처음에 말씀드린 약속을 지키기위해서 계속 꾸준히 하다보니 그게 이렇게 액수가 되어버렸습니다.

리셀러 수익을 제외하고도 가능한가요? 라는 질문에 답을 드리기위해서 시작했던 이 카테고리 ;; 결국 달성이 코앞이군요 ㅎㅎ

그사이에 제 등급 이외에도 VVIP등급 SVIP등급등이 나오면서 더욱 사진수익이 커진 등급이 나왔어요.

물론 그만큼 초기비용이 비싸집니다.~

저는 VIP등급이고 제가 가입할당시에는 이등급이 최고등급이었어요.

출금신청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었다고 하는군요.

이 팝업창이 너무 좋습니다.

사진수익~ 저는 지금 음식, 풍경, 야경 등만 하는데요 . 그이외에도 많은 테마가 있습니다. 그거에 맞게 올려주신다면은 수익은 계속해서 꾸준히 생길수 있지요 ^^

많은 분들이 묻는것중 또 하나 사진수익 하루에 1개씩만 수익이 인정되요 ^^ 많이 올린다고 하루에 많이수익을주고 그러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저녁시간이되면은 알람이 뙇 하고 울리죠 ^^

언제나 기분이 참 좋단 말이에요 ^^ 이 입금알림은 말이죠.

우리모두 오늘 목요일도 여러가지 투자 방식으로 재테크를 하고 있으실텐데 좋은일들만 일어나는 하루가 되기를 바랍니다.

저도 더욱 좋은 이야기로 여러분들에게 찾아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꼭... 이런 재택근무를 시작하기전에 먼저 본인의 멘토가 되길 희망하는 분들에게 말씀을 미리하고 그사람이 주는 링크를 통해서 가입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많이 속쌍한 일들이 있을거에요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https://blog.naver.com/qkrghwns_456/221544832268

 

아지트샵후기 2번째 등극☆

안녕하세요.아지트샵 본사후기 109번째 글의 주인공 삼백입니다.이제는 조만간 뒤에 하나가 더 붙을거같네...

blog.naver.com

https://open.kakao.com/o/sQvjht1

 

재택부업 / 재택알바 / 쇼핑몰창업 / 투잡

#재택부업#재택알바#재택근무#아지트샵#라이프톡#후기톡#아르바이트#공시생#자취#대학생#알바#투잡#취미#주부부업#주부알바#

open.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