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투잡,부업,알바

나는 하루 2,000원이어도 충분해

찐 삼백 2021. 3. 13. 14: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두 주말 잘 보내고있으시죠? 저는 평일에 하도 밖을 많이 나가돌아니고있어서 주말에는 진짜 집돌이가 되어가고 있어요 ㅋㅋㅋ

집에서 하루종일 있어도 지루하지가 않다.

밀린 펜트하우스1 부터 정주행중에 있거든요 하하하하하 드라마보다가 블로그!! 글써야지하면서 들어와서 작성을 시작해 봅니다.

1만원 또 인출 실시

나의 일용할 차비 4일치? ㅋㅋㅋㅋ 막이래요

이제 7번만 더 출금하면은 99만원이 되는군요.

처음에 어떤분하고 어떻게 그렇게 100만원 치우냐고 실랑이하다가 글쓰기 시작한게 얼마 안된거같은데 ;;;

나도 독하다 진짜 달성해서 보여주게 될듯하니 말이죠 (그때 그분 아직도 제 블로그를 보시고 있을까요?)

재택근무들은 업체들마다 출금신청이라하는곳도있고 입금신청이라 하는곳도 있나봐요? 뭐 이런들 어떠하고 저런들 어떠합니까?

나의 계좌에 돈만 정확히 들어오면은 되는거죠. 정상적으로 신청완료되었다는 이문구가 저는 너무 좋더라고요 ^^

신청수익금을 신청하고나면은 나의 신청수익금은 없어지고 총 누적수익금 / 신청중인 수익금으로 액수가 올라가게 됩니다.

처음에는 바로 돈이 안들어온다고 당황하시는 분이 있으시죠 걱정하지마세요 저녁 오후 7시가 되면은 몇분 오차범위가 있기는하지만 입금이 될겁니다. ^^ 입금알람이 뜰꺼에요.

어떤분이 그러더라고요. 리셀러수익이 얼마냐고 없는거아니냐고

저는 이 라이프톡의 경우 사진수익을 위주로 보여드리기 위해 했던거기에 리셀러수익을 잘 신경을 안썻죠.

그리고 초창기에 제가 한참 재택근무로 사람들과 함깨할당시에 10분이 저와 함깨 하게되었고 그때의 수익이 아래와 같습니다.

리셀러수익은 사진수익과는 별개이지요.

위에서 말했다싶이 19시 1분에 수익이 들어왔군요.

뭐 큰수익이다 작은수익이다 왈가불가 할것은 없어요. 저는 어떤것이든 수익이 날 수 있는 많은것들을 보여드릴뿐이고 그로인해서

각자에게 조금더 적합한것을 연구하시고공부하셔서 추가적인 수익을 내시면 되는겁니다.

남의 수익을 부러워할필요도 시기할 필요도 없지요.

초기비용이 있습니다. 때문에 그부분을 꼭 인지하시고 확인하셨으면 좋겠어요 ^^

VIP형 990,000

사진수익 일 2,000

리셀러수익 VVIP형 모집시 1,150,000

VVIP형 1,980,000

사진수익 일 5,000

리셀러수익 최대 1,300,000

SVIP형 2,970,000

사진수익 일 7,000

리셀러수익 최대 1,800,000

위와같이 초기비용과 건당 수익이 발생합니다. (비용부분은 더욱 잘 눈에 띄게 붉은색으로 굵게해두었습니다.)

혼자서 시작할수도 있으나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누군가 멘토를 두고 안두고의 차이는 정말크니 시작을 고려하는 분들은 꼭 많이 생각하시고 좋은결정을 하시기 바란답니다.

https://open.kakao.com/o/sQvjht1

 

재택부업 / 재택알바 / 쇼핑몰창업 / 투잡

#재택부업#재택알바#재택근무#아지트샵#라이프톡#후기톡#아르바이트#공시생#자취#대학생#알바#투잡#취미#주부부업#주부알바#

open.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