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주고 내가사서쓰는 리뷰

물티슈는 킨도가 최고구만 (kindoh)

찐 삼백 2021. 3. 13. 22:04
728x90
반응형

저는 물티슈를 사용합니다.

여러곳에 쓰죠. 이곳저곳 저의 물티슈가 자리잡고있어요.

원래는 그냥 휴지만 사용했었는데 언제부터인가 사용하게 된 이후로 계속 이어지고 있죠.

이런 물티슈 저런 물티슈 정말 많은 물티슈를 써봤는데 제가 지금은 1종류의 물티슈만 쓰죠.

계속된 주문~ 그만한대는 다 이유가 있겠죠? (되게 깐깐하고 불만이 많은 나인데 재구매가 계속될정도면 말이죠.)

아 언제나 배송오면 그 포장되어있는 박스를 얼른 풀고 싶은 욕구가 마구마구 들죠 ㅎㅎ

레드말고 다른종류도 있는데 저는 아기가 아니니까... 그냥 레드로 사용한답니다. ^^

킨도는 70매씩 들어있어요. 뭐 더 많은 매수가 들어있는 것들도 보셨을텐데 70매인데는 그만큼 두껍기 때문입니다.

간혹 엄청 얇은 녀석이 있는데.... 2,3장을 써야지 1장쓴거같은 그런건 저는 별로 좋아하지 않거든요 ;;

킨도는 근데 좋아요.

그리고 저는 물티슈 뚜껑이 저렇게 캡형으로 닫히는게 좋습니다. 그냥 스티커로만 되어있는것도 있는데 자주 때었다 붙였다 하면서 떨어지기도 하고 마르는경우도 캡형보다 훨씬 많은거같더라고요. 제 경험상으로는 말이죠.

옆에 모라고 영어로 모시라모시라 써있는데

1. 테스트했다.

2. 9단계 정화된 물이다.

3. 뭐 식물적인 섬유란건가?

4.두껍고 부드러운 해링본 패턴

(영알못 그냥 내가 좋은대로 해석해본다.~)

매우 저는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는 물티슈 브랜드에요.

앞으로도 아마 계속 당분간은 이 브랜드로 주문해서 사용할것같네요.

오랜만에 찾은 맘에드는 물티슈 킨도(kindoh) 괜찬네요 ^^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300sos.tistory.com/220

 

종로 , 을지로입구/을지로3가 혜민당 / 커피한약방 [데이트코스]

해방후 종로를 다녀오다.? 몬말이야?! ​ 종로 시그니쳐타워 뒷편 으스스한 골목 나는 이곳으로 발을 내딛는다. 그 골목을끝까지 돌아와서 다시 오른편을 봐야지 나오는 그 골목! 이곳은 역사가

300so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