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개발

6개월만에 스포티지 네비게이션 업그레이드

찐 삼백 2021. 2. 12. 17:55
728x90
반응형

두둥!! 6개월만에 다시 기아차 스포티지 업그레이드를 한다.

네비에 자꾸 업데이트 나왔다고 하라고해서 해보기로하자.

저번에 한번했으니 쉽겠구나라고 생각한다. !!

일단 메모리카드를 차에서 빼내서 꼳았다. 무엇인지모르지만 저번에 업데이트를 하기위해 구매한 리더기가 있으니까 ㅋㅋ

꽂고 보았다. ㅋㅋㅋ

무슨일인가 이루어지겠지?~

아무일도 이루어지지않는군.

어떻게해야하나 하다가 기아차 홈페이지로 들어가본다. 뭐를 해야하지하고?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클릭

아 클릭하다보니까 무언가를 다운받으라고한다. 그런데 나 저번에 업데이트했으니 분명 다운받았을것이 뻔하다.

그렇게 바탕화면을 보니까 있다 있어 이걸 눌러서 실행시킨다.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오 누르니까 이화면 맞다 맞다 시작버튼을 눌러서 업데이트를 해줍니다.

근데 새로 또 다운받아서 해야하는건 아니겠지요?? 그냥 저번 프로그램 그대로 받아서 하면 되는거겠죠? 라는 생각을 갑자기 문득해본다.

잘된다. %가 빠르게 갈주 알았는데... 저번 3년안했을때보다 더안간다. 깝놀!!

후딱되면 차에 꽂아야지 했던 나는 다음날에서야 꽂을 수 있게 된다. ㅋㅋㅋㅋㅋㅋ

다운로드 완료.

이문구 기다리다 잠이들어버렸다.;; ㅋㅋㅋ

어쨋든 한번해봤다고 쉽게 여유롭게 했다.

지난 업데이트 이야기

300sos.tistory.com/759

 

내비게이션 업그레이드 3년만에 하기 [기아차, 현대차]

3년만에 스포티지 네비를 업그레이드해보았어요. 매번 업그레이드하라고 팝업뜨는데 그냥 나뒀어서 이번에 큰맘먹고 한번 실시!! ​ 사이트를 들어가야한다. 레드멤버스를 누른다. 클릭클릭!

300so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