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개발

서초구와 강남구를 걸어요2 (1월 29일)

찐 삼백 2021. 1. 29. 23:04
728x90
반응형

오늘은 강남구와 서초구를 걸어요 

역삼동, 삼성동을 걸었습니다. 저의 최애지역이기도해요.

저는 이상하게 선정릉 주변이 좋더라고요 ^^

그래서 자주 간답니다.

근데 그거아세요? 가도가도 돌아도돌아도 내가 못보았던것들 투성인거같아요!!

처음에 그냥 큰 대로변으로만 걸었을때 걸었던 길이의 양에 차이가 있다.

아무래도 그 이유는 그냥 대로변을 따라 이면을 따라 걷기만 하던것과 걸으면서 상가 사무실을 보고 느끼고 생각하고 공감하는 과정들이 들어갔기 때문에 절대적 거리의 양은 줄어든거같지 않았나 한다.

오늘도 수고했다. 나야!!!

나의 이런 발걸음이 누군가에게는 1년, 2년 ~ 더나아가 수십년동안 그들의 삶을 책임지게 된다. 그렇기에 나는 더욱 책임감 있게 걸어야 한다.

참 신기한게 다 그냥 같은 건물의 공간인데 각각의 사무실, 상가마다 그 분위기, 느낌, 공기 모든게 다른거같다. 이게 부동산학개론에서 말하는 개별성인가요? ㅋㅋㅋㅋㅋ

 

 

이전 이야기 보기

300sos.tistory.com/1359

 

강남구와 서초구를 걸어요! 카테고리 시작~

오늘만든 새로운 따끈따끈한 카테고리 ​ 이 기이한 지렁이들은 무엇인가??! 바로 내가 오늘 걸어다닌 거리다. 오늘은 평소보다 많이 적게 돌아댕겼다. 핸드폰 배터리가 점점 빨리다는거같아요?

300so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