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백의 음식이야기

파리바게트 마카롱 모카파티를 먹어보다.

찐 삼백 2020. 12. 9. 11:48
728x90
반응형

동생이 케이크를 사왔다.

생일이어서 지인이 상품권을 줬는데 계속 케이크 바꿔먹었냐고 전화가 온다고하던데 ㅋㅋㅋ

그래서 인증샷 보내려고 샀나보다.

근데 우리집에 이렇게 큰케이크를 한번에 먹을 수 없다. ㅋ

우리집은 케이크를 그닥 많이 잘 먹는편은 아닌거같아요

어쨋든 비쥬얼은 이렇습니다. 두둥!!

마카롱만있으면 나는더 좋은데 저거 아몬드랑 옆에 저거 별루;;

비쥬얼은 그래도 이쁘죠??

예술작품같아요?? ㅋㅋㅋ

★★☆☆☆

저의 입맛에는 가격대비 맛 이 별로였던거같아요.

저는 평소에 모카, 마카롱을 많이 좋아하는 편인데요. 맛이 몬가 제가 평소에 먹던 그맛들이 아니었던거같습니다.

사실 저는 케이크를 살때 유통기한을 꼭 보는데요. 제동생은 그런걸 왜보냐고하는데 사오는날 유통기한이 2일 남아있던데...

저는 그럼 찜찜해서 잘 안먹어요

저의 평가는 별로였지만 저의 엄마의 평가는 맛있다였습니다.

참고해주세요 ^^

다른 읽어볼만한 글

https://blog.naver.com/qkrghwns_456/222160978416

 

IRP투자 '대기성자금'으로 혹시 금액이 남아있나요? 그러면 잘못된겁니다.

많은사람들이 내가 14년도 더 전에 주식에 대해서 말할 때 패가망신할 행위라고 했었다. 그런데 지금 봐라 ...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