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백의 음식이야기

버거킹에서 칠리크랩 & 붉은대게팩2 를 먹어보다!~

찐 삼백 2020. 11. 26. 20:25
728x90
반응형

호불호가 주위에 엄청 갈리더라.

그래서 호기심이 생겼다. ㅋㅋㅋ나도 먹어봐야지하고 말이에요.

2번세트 주문~

버거킹 쿠폰은 저녁 10시가 되면은 사용이 안되나봐요 할인쿠폰 사용하지 못해서 정가 다주고 결제함...

버거킹에서 정가 다주면 호구라는 말이있는데 슬프다...

저녁 10시가 넘은시점이라 카운터도 음식만들기에 바쁘다 앞에서 대기하는 인원은 따로 없음

코로나라서 그런가?

저는 집으로 배달~~

가서 동생이랑 같이 먹으려고요. 저혼자 2개는 다 못먹거든요.

나는 정말 좋은 형이다. 인정한다.

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또 처음보는분이 있을 수 있으니

저의 블로그는 과거의 글들이 순차적으로 올라가고있으며 글쓰는 횟수를 많이 줄여서 코로나시국에 밖에 싸돌아다니는 횟수를 극히 줄이고 있습니다. 불가피하게 글쓰기를위해 가긴가지만... 유동인구가 많은 맛집이나 이런대는 올린 최근글들을 보면알겠지만 피하고 있음...

한솥, 짬뽕밥, 이런거만.. 계속올라오고있는중임 흑흑

집도착!!

차가있으면 이렇게 좋다. 빠르고 편하고 안전하고 ~

하지만 나는 주차를 잘못함. 그래서 어디갈때 차를 가지고 나가기가 ... 좀 꺼림 ㅋㅋㅋㅋ

구성품 빠진것없고 좋아좋아 ~ 콜라.........하........... 콜라

얼음을 넣어주니까 탄산이 집에왔더니 다빠져있음... 한 몇일 뚜껑열어둔 콜라를 먹는거같았음..

얼음빼달라고 해야지ㅣ 이런걸 포장해봤어야알지.. 그자리에서 맨날 먹기 바빳으니 흑흑

뭐가 칠리크랩인지 붉은대게인지 햇갈리지마세요

포장지에 다 적혀있자나요?!

아참 우리 여러분들 영어를 못읽으신다고요?

붉은색깔이 붉은대게입니다.~~

2개 크기는 비슷한거같은데 체감상인가? 붉은대게가 왜 더 커보이는거같죠?

저만그런가요?

제가 사진을 그렇게 찍은건가? 잘 모르겠음~

치킨너겟 4개가 큰 봉다리에 담겨져있다. 봉투가 너무 커서 괜히 자원낭비를 한거같아서 마음이 아팠다.?

치킨너겟은 맛있겠지만요~

감튀야 너도 큰 봉투에 외로이 담겨서 나를 맞이해주는구나

종이가 너무큰데 이종이 어디다 쓰지? 했지만 바로 찢어서 감자튀김 접시로 써버림.;; ㅋㅋ

바로 요렇게 말이죠!

저는 버거킹 감튀를 매우 좋아해요.

두껍고 안에 촉촉하고 맛있거든요.

붉은대게버거 아래와같아요.

음.. 음.. 음... 몬가 가격에비해서 음 일단 맛은 그래요~

요녀석은 칠리크랩~

요녀석입니다. 음.. 음... 비슷한거같은데 같은거같은데.. 나의 똥입맛인가 ㅋㅋ

음...

★☆☆☆☆

뭐 맛나다는 사람도 있고 맛없다는 사람도 있는데 나는 별루였음.

뭐 가격이나 양이나 흡족하지 못했음.

그리고 콜라... 탄산 다빠진거에서 1차 실망이지 저녁 10시넘어서 쿠폰못썼던것도 있어서 여러모로 그냥 불만족 스러운것이 쌓여서 그럴수도 있음.

어쨋든 다음부터 돈주고는 안먹음~

 

 

 

다른 읽어볼만한 글

blog.naver.com/qkrghwns_456/221745533050

 

재택근무,주부부업, 직장인투잡, 대학생알바 실체

많은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점을조금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이 되셨기를 바랍니다.​혹시라도 궁금증이 해소되...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