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주고 내가사서쓰는 리뷰

12년만에 사보는 이 아이템!! uni agel

찐 삼백 2020. 11. 30. 12:20
728x90
반응형

12년만에 나는 구매한다. 이것을!

정말 오랜만에 구매다.

나의 기억속 마지막구매는 고2때 친구들이 사면서 나도 하나 가지고 싶어서 샀던기억이있다.

그리고 12년이 지난 지금 그 물건이 망가졌기에 구매하게 되었어요.

안에가 녹았다고해야하나? 찐득찐득해져서 더이상 제 구실을 잘하지 못하더라고요.

참 정성스럽게 포장되서 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나라를 싫어해요.

그런데 포장이나 이런것들이 항상 안전하게 오더라고요.

이런걸 보면서 조금 우리제품에 대한 아쉬움이 항상 있어요.

제가 구매한거는?

짜잔 샤프입니다.

12년만에 구매하네요.

고2때 구매한후 말이죠. 12년전에는 요녀석의 뚱뚱이버전? 샀었어요.

이름이 uni a.gel 이군요.

레드버전!!

제가 붉은색을 좋아하는 이유는 우리가 같이 재테크에대해서 알아보고 있으신분들은 당연하다고 생각하시겠죠?~!

★★★★★

그립감 좋고, 무게감 좋고, 필기감 좋고 색깔 이쁘고

시험전에 바꾸는 샤프여서 약간 신중했어요. 될 수 있으면 시험 끝나고 바꾸었겠지만, 시험도중 문제를 일으킬 수준의 상태라고 판단되었기에 바꾸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그 시험에서 합격을 하게 되었지요 ^^

바로 이샤프로 말이에요.

물론 제 실력이 출중해서이기는 하지만 붉은색 그리고 나의 손맛이 편한한 이 느낌 이것들이 합쳐저서 저에게 최상의 결과를 만들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이 샤프로 합격한 시험은 무엇일까요?

https://blog.naver.com/qkrghwns_456/222132505703

 

[가채점 합격] 공인중개사 31회 시험 '동차' 난이도와 앞으로 흐름.

안녕하세요.공인중개사자격시험을 공부해본 삼백입니다.​벌써 1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네요.1년동안 공부를 ...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