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백의 음식이야기

한솥 진달래도시락을 아는자 한솥을 안다 하여라~

찐 삼백 2020. 11. 21. 11:00
728x90
반응형

때는 바야흐로 내가 공부를 한참 하고 있을 8월

진달래를 먹으러간 그날입니다.

(저의 글은 코로나로인하여 최대한 천천히 올려지고 있습니다. 방문하는곳을 많이 줄이기위한 저의 노력이 담겨져있습니다. )

매일매일 행사제품도있었지만 사실 밥으로하기에는 역시 쌀이 있어야한다고 생각하는 저!!

나는 항상 여기서 바로 앞에서 기다리죠 ㅋㅋㅋ

진달래를 어서 받고싶다. 배가 고프다 하면서 말이에요.

항상 이 기다리는 시간이? 가장 배고픔을 느끼는 시간인듯

짜잔~

세트를 시키지 않은 이유는 사실 이것만해도 충분히 많다고 느꼈기 때문이죠.

세트로 다 먹을 수 있지만 공부할때는 조금 완전 배 빵빵 터질듯 먹는것보다는 찼구만 하는 정도로 먹는게 저는더 좋다고 느끼거든요.

그리고 4각 도시락 외에 밥이 있으니까 그 양도 적지가 않음을 우리는 알 수 있다.1!

물을 이렇게 따로 주자나요.

정수기도 있고 한데 굳이 이렇게 플라스틱 만들어서 할 필요가 있는지는 나는 솔직히 잘 모르겠다...

포장의 경우에는 유용할 수 있겠지만 말이죠 ^^

양념소스가 넣을칸이 없죠? 저는 김치 담아져있는거 빼고 거기다 쏘스를 부어서 먹었습니다.

소스는 역시 맛있어 어떤것이든 소스는 중요합니다.!

밥은 역시 꼬들밥~~~ 저는 밖에서 먹는 밥은 왠만하면 다 꼬들밥이어서 너무 좋아해요 ㅋㅋㅋ

거기다 다른거안들어간 흰밥이야말로 진짜 밥이죠

여러분은 아래 메뉴중 어느 메뉴가 끌리시나요?

★★★★

좋았다 가격도 저렴히(행사라서) 반찬 종류도 많고 맛도 있고 양도 적지않았다.

이녀석이 맨날 이가격이라면은 나는 아마 이녀석을 주 메뉴로 항상 먹겠죠 ^^

추가적으로 구경해볼만한 글

https://blog.naver.com/qkrghwns_456/222132505703

 

[가채점 합격] 공인중개사 31회 시험 '동차' 난이도와 앞으로 흐름.

안녕하세요.공인중개사자격시험을 공부해본 삼백입니다.​벌써 1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네요.1년동안 공부를 ...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