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토체스

롤토체스 마스터의 길로!! 가보자요~

찐 삼백 2020. 10. 4. 10:37
728x90
반응형

아직도 멀었다고요?

아니에요 금방이라니까요~

차암차암 실버면 플래까지다온거다.!!! ㅋㅋㅋㅋ

나대지않겠습니다.

겸손한 유저가 되자.

1등(나의덱)

명사수 + 광신도 + 황혼 + 선봉대 + 영혼 등

잘키운 세주아니 5명적군 안부럽다.

혼자서 다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세주아니가 세주아니한 한판이었습니다. 덱이 무의미했다.

2등

암살자 + 닌자 + 그림자 + 번뇌 + 광신도 등

암살자에 광신도에 그림자에 번뇌에 공격딜이 꽤나 아프군요.!

딜이 매우강하기 때문에 이런덱을 상대하려면은 똘똘 캐릭터들을 무쳐둬야합니다.

하지만 광신도 갈리오가 있어서 스턴을 한번정도 당할 수 있어요...

그걸 예방하기위해서는?! 아이템을 잘 껴줘야겟죠?

흩어지면 더 빠르게 녹아버린다...

3등

귀감 + 광신도 + 닌자 + 황제 + 대장군 등

여기도 갈리오네요. 귀감과 섞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귀감은 조금 별로지않나라고 생각하는 편이에요.

귀감보다는 황혼, 영혼쪽으로 덱을 맞춰주려고 노력을 한답니다.

3성이 5개나있음에도 3등인데는 이러한 이유에 근거가 돼지않나 싶어요.

4등

그림자 + 닌자 + 시냉꾼 + 닌자 + 선봉대 등

닌자를 하나씩 다 껴두네요. 닌자가 버프가 분명히 좋긴하죠.

1마리를 가지가는거 저도 괜찬다고봐요 4마리는 나중에 잘 안먹히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쓰래쉬와 달빛캐릭을 버리고 다른 것으로 조금 조합을 섞었다면은 어땟을까합니다.

3성을 버리기 쉽지 않았겠죠.

요렇게 아래와같이 올려달라는 분이 있어서 올려봤는데 어떻게 괜찬은가요?

저는 잘 안보이는거같은데;; ㅋㅋ

이렇게 올리는게 좋다면은 이렇게 올리는것도 생각해보죠 ^^

더 많은 분들이 함께 마스터까지 올라가는 그날을 위해서!!

한판에 42분이나.. ㄷㄷㄷㄷ

몰랐는데 정말 긴 게임이군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