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토체스

롤토체스 좋아요! 마스터까지 갈꺼에요

찐 삼백 2020. 9. 30. 20:06
728x90
반응형

오오오

승리!!

덱이랑 위치등 확인을 원하시는분이 있어서

찍어야지하고 룰루하고 있다가...

결국에는

이즈리얼 얼굴만.. 근접샷으로 나왔다... ㅋㅋㅋ

맙소사.

1등(나의덱)

나무정령 + 사냥꾼 + 싸움꾼 + 우두머리 등

좋다고 말했죠. 나무정령 !! 좋다니까요 정말

잘이용해보세요. 나무정령과 최고의 조합은 세트!!다 너프되도 좋다.

2등

대장군 + 귀감 + 황제 + 암살자 + 닌자 등

대장군이 좋다.

내가 나무정령하고 나무정령을 못 모을경우 대장군을가고있는데 꽤나 좋은성적을 내고있습니다.

훌륭하다.!! 거기다 3성도 5마리!!

내가이긴게 더신기?~ 그만큼 나무정령이 좋다.

3등

영혼 + 황혼 + 선봉대 + 신비술사 등

아 최근에 아리덱이 다시 떠오르던데 정말 짜증나다..

아리가 혼자 다죽여.. 뭐이래

황혼준 아리는 정말 막강하다!! 황혼을 못주게 막아라.

4등

광신도

광신도 사랑하는 사람들 참 많죠.

처음에 광신도 덱이 롤체지지에서 띄어주었기 때문에 충분히 그럴거같아요.

사실 모 광신도 다모으면 좋기도 하죠!

하지만 다들 많이들 가다보니까 완성하기가 힘들죠.

한발한발 나가는 나의 모습 스스로 참 훌륭하고 대견하구나?!

앞으로도 마스터까지 꾸준히 올라가자

아자아자 파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