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토체스

롤토체스 시즌4 시작일이 몇일인가요?

찐 삼백 2020. 9. 16. 01:08
728x90
반응형

정중하게 묻습니다.

제가 마스터 해도 되나요? ㅋㅋㅋㅋ

안된다고하면은... 다야까지만 해보겠습니다.

2등

시공간 + 저격수 + 우주비행사 + 선봉대 등

아 최고의 조합중 하나가 아닐까한다.

다만 아쉬운게 있다면은 중간에 덱을 변경해서 저코인캐릭들이 1성이라는 점?

하지만 유동적으로 빠르게 덱을 바꿔서 저렇게 올라올 수 있다는건 굉장한 능력이다.

3등

시공간 + 저격수 + 등

시공간 몰빵 조합.

시공간 몰빵하면 그 스피드 짱빠름 최근에는 상상초월이다.

하지만 예비덱이 좋아야 합니다. 그래야지 쓰래시가 미친듯이 팀원을 뿜뿜해서 상대를 찍어누를 수 있음.

쓰래시에게 검사를 주는게 키포인트!!

4등

우주해적 + 반군 + 폭파광 + 총잡이 +우주선 + 마나약탈자 등

무조건 갱플 2성띄워야함.

갱플에게 마템 2개 그리고 수천주면은 그판은 이겼다고 보면은된다.

그렇지 못하면은 이제 상대의 덱에따라서 달라지게 될것이다.

나의 덱 1등

전투기계 + 시공간 + 검사 + 마법사 등

이번판은 시공간의 싸움이었따. 하지만 나도 지기싫었다.

우르곳의 미친 스킬사용으로 상대의 캐릭터들을 다 원콤내버렸다.

움하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