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토체스

롤토체스 시즌4 이제는 코앞으로 다가왔다.

찐 삼백 2020. 9. 15. 01:19
728x90
반응형

어서와라 어서와

너를 기다리고 있어

이번시즌은 이제 재미없어 지겨워!!!

조금더 나에게 다채로움을 선사해주라!!

1등

별수호자 + 마법사 + 인도자 + 신비술사 + 암흑의별 + 수호자 등

라칸을 섞어서 니코의 버팀의 힘을 늘릴생각을 하다니 훌륭했다.

나는 생각하지 못했는데 의외로 시너지가 좋았다.

나도 요즘에 많이 가고 있는덱이기 때문에 재미있게하고있다.

신드라도 진만큼 강력하다!

2등

시공간 + 천상 + 저격수 등

저격수와 시공간 그리고 그를 지켜줄수 있는 몸이 된다면 매우 막강할것이다.

사실이렇게 갖추는건 모든걸 갖춘다는거니까 불가능하지 않나싶다.

나는 저격수를 갈때 그래서 시공간 + 선봉대 + 저격수를 자주 애용한다.

나만 그렇게 느끼는건지 모르겠는데 공속 많이 케이틀린한테 주다보면은 공격 씝히는 현상이 있는거 같은데 나만느끼나?

3등

선봉대 + 마나약탈자 + 메카파일럿 등

메카파일럿 내가 쓰면은 약해보이고 남이 쓰면 강해보이는건 무었대문에 그런걸까요? ㅋㅋㅋ

나도 한때는 메카파일럿 장인으로 올라가던때가 있었는데 어느순간부터 나와는 너무 멀어져버린 너란 녀석~!!

나의 덱 4등

천상 + 수호자 + 저격수 + 암흑의별 등

아이템이 중요하다 아이템!!

진한테 진의 필사기템 무대 + 수천 + 물공템1개 를 못끼워주니 진이 나의 진이 아니었다.

이런이유는 라칸이랑 자야가 초반에 너무 잘커서 그냥 템을 몰아주었더니 나타난 현상 ㅜㅠ

참 딜래마다딜래마야!!

후반으로갈수록 힘이 딸리고 그렇다고 잘큰애 안키우기도 그렇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