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수정) [애드포스트] 애드센스에 비해 한참 못미치는 수익방법~

찐 삼백 2020. 9. 13. 16:06
728x90
반응형

저번 애드포스트 글을 정말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셨고 또 개인문의도 정말 많이왔네요..

깜짝놀라버렸어요.

사실 블로그 애드포스트 수익은 수익률이 짜기로 유명해서 구글 애드센스에 비해서 한참 밑도는 수익을 내는게 사실이기는 하거든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관심을 가진다는거는 고수익을 내는 다른 분들의 수익들을 보거나 그만큼 경제가 많이 안좋다는거를 반영하는걸 수도있겠죠? 이런 짜투리 수입이라도 내 취미를 즐기면서 가져갈 수 있으면 하는거니까요.

그래서 주단위별로 한번 글을 올려볼까해요.

9월 1째주 !!

두둥

월요일 8월로 빼고

9.1. ~ 9.6. 까지를 1첫째주로 보겠습니다. (6일이죠)

수익

10,254원 앞 3일과 뒷 3일의 차이가 크죠?

클만합니다. 1가지의 격차를 두었어요. 그 요소의 영향인지는 모르겠지만, 1가지 차이를 플러스(+) 했던 쪽에는 수익이 1000원대의 수익이며, 안한구간에서는 100원대의 수익을 보여주고있네요.

수입예정액말고 노출수를 한번 봐볼까요?

애드포스트는 노출수가 높아요 액수는 오히려 작을 수 있습니다.

제가 9.4. 금요일 다른날들보다 조금더 블로그를 글이나 기타 여러면 소통등에서도 다른요일보다 노력을 많이하였으며, 노출수에서도 그로인해서 타요일보다 2배가까이 높은 수치를 보여줍니다.

하지만 앞선 수입예정액이 높은 3일에 비해서 노출수는 높음에도 수익은 603원으로 저조한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애드포스트는 단순 노출로는 수익이 증가하지 않는다는 것을 우리는 예측해볼 수 있습니다.

(수정)클릭수, 노출수는 공개가 안되다고해서~~ 가려요.

또한 클릭수도 살펴볼까요?

애드포스트는 클릭수가 분명 영향을 미칩니다. 하지만 절대적이지 않습니다.

영향을 미치는데 절대적이지는 않다고 하면 의아할 수도 있지만, 의도적인 클릭수는 그다지 수입 예정액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듯합니다.

조금 다른게 영향을 주는듯한데 그건 비밀~~

*부정클릭, 오클릭, 허용되지 않는 컨텐츠등 이용제한 사유가 있으면 마이너스 수입이 발생할 수 있다고 나와있어요.

의도적으로 조작하는건 절대절대 안됨을 꼭 명심하셔야해요.

9월 첫주차 액수가 1달 2치킨이닭을 실현할 수 있는 금액으로 가고 있는거 같은데요. 2주차에 올라올 내용들도 그 페이스를 이어갈 수 있었으면은 좋겠습니다.

애드포스트의 수익 물론 매우 작습니다. 하지만 꾸준히 그냥 2주에 1번 치킨 뜯을 수 있게 해준다면은 그거로 족한거 아닐까요? ^^

저는 또 다른분들을 위해서 사용하겠죠? ~

https://blog.naver.com/qkrghwns_456/222079749830

 

[애드포스트] 수익 실현 .... 잘못했다.

애드포스트 8월치를 수익실현했어요.네이버페이로요.저는 왜 .. 계좌입금이 어느순간부터 안되는지 잘 모르...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