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개발

[해피빈] 기부는 억지로, 무리해서 하는게 아니다. 기회가 있을 때 하는 것.

찐 삼백 2020. 9. 11. 19:04
728x90
반응형

남을 돕는일에 망설임이 없는 사람, 나는 그런사람을 가까이두고 싶다.

사람의 유형은 매우 다양하고 많지만, 나는 가까이두면 선한영향을 주는 토템같은 유형의 사람이 분명히 있다고 생각한다.

사람을 어느 하나로 단정짓기는 어렵지만 내가 짧다면 짧은 시간동안 많은 사람들을 만나면서 느낀것은, 그런류의 사람들은 남을 잘 돕고 남에게 배풀줄 안다는 것이었다.

물론 자신의 처한 환경이나 상황때문에 그렇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다는것도 잘안다. 그래서 이것은 절대적인 것이 아니다.

또한, 아직 나눔의 가치를 경험한 적이없어서 그것을 실천하지 못하는 분들이 많은 것도 사실이다.

그래서 나는 그 가치를 알게해주려고 작지만 소소하게 노력한다.

(내것을 남에게 나누어줄 수 있는 가치)

많은분들과 그 가치를 나누고있따.

기부의 문화와 나눔을 알아가는 분들이 많아지셨고 그 큰힘을 계속해서 우리에게도 긍정으로 다가올것이다.

억지로 무리해서 할필요없다. 그냥 나에게 기회가 생겼을때 그 작은 기회를 이용하면서 시작하면 되는것이다.

네이버에서는 기부문화를 장려하려고 하는것같다.

물론 이 기부를 통해서 본인들이 취하는건 없어야 할것이다.

내가 알기로는 없는것으로 알고있다. 혹시 있다면은 네이버는 반성하자.

난 그래서 해피빈을 참 좋아한다.

해피빈에서 지금 이벤트도 하는데 일정수준이상의 기부를하면은 룰렛돌릴 기회를 준다.

최대 1달에 5개!!

하지만 룰렛이라잃고 기부콩 5개 받기라고 말하면 될듯하다.

많은 기회를 받았지만 아직 기부콩 100원 이외에 다른것이 당첨된적은 한번도 없기때문이다. ㅋㅋㅋ

혹시라도 다른거 당첨된분 있따면은 한번 그 좋은 기운을 이야기 듣고 얻어가고 싶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말.

"기부는 일반인들이 하는게 아니다. 돈 잘버는 사람들이 하면 된다. "이다.

그냥 여러분은 우연한 기회에 기부할 기회가 생긴다면 그 때 하면 된다. 억지로 무리해서 할 필요 없는거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