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토체스

롤토체스 포기하지 않는자 마스터를 찎을것이다.!

찐 삼백 2020. 9. 4. 23:49
728x90
반응형

꾸쭌히 하면은 항상 좋은 기회는 올거에요.

남들이 하는 조합이 나와 맞지 않다고 너무 속상해하지마세요.

분명히 주류의 조합과 비주류의 조합이 있지만, 이상하리만큼 나에게 유독 잘맞는 조합이 있는것도 사실일거니까요.

1등

우주해적 + 우주선 + 폭파광 + 시공간 + 총잡이 + 반군 + 선봉대 등

아 너무좋다. 이조합을 깨지 못할듯이 보인다.

갱플 조금 너프할 필요가 분명있다. 넘사벽!!

2등

선봉대 + 신비술사 등

음 선봉대의 힘인가? 제이스 3성으로 캐리가 가능하단것인가?!

신선함을 맞보여준 조합.

계속피가 찬다. 싸우는데... 이길수가 없었다.

3등

별수호자 + 마법사 + 인도자 등

너무 강하다. 이조합도 막강하다!!

마법사 자식들 내캐릭들을 그냥 원콤내버린다. ㅋㅋㅋ;;

나도 자주쓰지만 니코 맨앞에 탱탱하게 박아두면 진짜 뚫리지않는다;;

나의덱 4등

천상 + 수호자 + 암흑의별 + 등

아니 1~3등이 다 막강했다.

나도 3성을 3개나 만들었지만 어찌할 수 없었다. 내 덱도 분명히 강했지만 상대의 덱이 너무강했음을인정할수밖에 없었다.

4위도 훌륭한 판이었다.

혼자할때 보다 분명 같이할 때 더 재미있고 잘될거에요.

롤학원을 다니는것도 같은 이유에서가 아닐까요?

 

파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