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토체스

롤학원 안다녀도 우리는 마스터까지 갈것이다.!

찐 삼백 2020. 8. 23. 17:08
728x90
반응형

자 가자 마스터로!!

롤토체스 고고고

플레티놈은가겠냐고 하신분들을 위해서 가준다 플래티넘으로!!!

더나아가서 약진앞으로!

1등

마법사 + 시공간 + 별수호자 등

무엇이 필요하리요. 빅토르2마리에 신드라..3성

그냥 원콤원킬로 샤르르르 녹아버렸다.

3등

시공간 + 사이버네틱 + 우주비행사 + 선봉대 + 저격수 등

우주비행사가 정말 좋음. 특히 티모티모 버섯버섯 소환사협곡과 마찬가지로 버섯은 언제나 옳아!

그래도 나와 겹쳐서 내가 조금더 선픽!

왜냐하면 진이 있었거든요 저는 ㅋㅋ

4등

우주해적 + 총잡이 + 폭파광 + 시공간 + 우주선 + 반군 + 선봉대 등

조합이 너무좋은데 왜 4등인지 나도잘 모르겠음;;

배치를 어떻게해두었기에 저 조합으로 4등이 나올까 신기하다.

나의덱 2등

우주비행사 + 시공간 + 싸움꾼 + 저격수 등

요즘 시공간이 정말핫함

시공간 + 제라스는 거이 무적이라고 평가받는다.

근데나는 사실 마법사보다 저격수를 더 좋아해서 저격수쪽의 조합으로 간다.

롤토체스 어렵지않아요.

우리같이 이렇게 하는데 아이언, 브론즈였던분들이 함께 실버, 골드까지 무사히 순항중이다.

그냥 내가하는대로하면은 답이 보인다. 우리는 마스터까지 가야한다.~~ 가자~~ 승리하러!

 

패배하지 않는다. 4등안에 꾸준히 들어가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