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롯데관광개발] 경영공시도 내가 볼때는 별루...

찐 삼백 2020. 9. 4. 14:05
728x90
반응형

롯데관광개발

거래정지가 되었다가 풀렸다.

거래가 정지된 동안 주주들은 많이 속앓이를 했을거라고 생각이 든다.

물론 정지 기간이 그리 긴편은 아니지만 말이죠~ 실질심사에 들어갔다는거 자체가 스트레스를 받는거죠.

다행이 이종목 실질심사 사유는 분기 매출액이 5억원 미만이라는 사실때문이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 코로나 여파로 인해서 전체적인 기업 매출감소로 인해서 무사히 살아돌아올 가능성이 높다고 보는 관측이 높았죠. (근대.. 진짜 ㅋㅋ 분기 5억이라니.. 심하긴심했네요.)

회사에서는 앞으로의 매출증대를 위해서 경영사항을 내놓았는데요.

저는 솔직히 부정적이에요.

우선 1번사항은 이해합니다. 여행업이 다 죽어버렸기에 매출이 일시적하락할 수 있는 가능성이 매우 높았어요.

2번사항이.. 복합리조트 운영인데 과연 매출액을 확 끌어올릴 수 있을지에 대해서 저는 약간 회의적으로 판단이 되고요.

영업가능이 4분기 오픈예정인데 그럼 3분기도.. 매출액이 그냥 이수준으로 갈 가능성이 높다는 이야기 아닌가요?

그리고 바이러스는 여름보다 추운 겨울이 더 활발하다던데 말이에요;;

어쨋든 심의대상 제외 결정이 나면서 다시 부활을 했는데요.

아래에 다른 종목도 그렇고 최근에 죽었거나 정지되었다가 살아나는 종목들이

첫날 위아래 긴꼬리를 다는 캔들을 보여주고있는데요.

다음 또 정지 및 죽었다가 살아나는 종목에서도 이 패턴을 보여주는지 같이 확인해보죠.

롯데관광개발에 대한 삼백의 생각은?

차트적으로 오늘 글쓸 당시 저가부근이 매우 중요한 위치입니다.

이부분을 이탈하지 않는것이 기존의 방향성을 유지할 수 있는 관건이 될 수 있다. 하지만 경영공시사항이나 재무적으로 봤을때 기존 주가의 흐름과는 무관하게 투자의 가치가 많이 떨어지지 않았나? 라고 생각해본다.

기본적분석, 가치투자를 하는 사람들은 빠져나갈 것이고 기술적분석 또는 차트매매를 하는사람들은 특정 조건을 기준으로해서 진입을 할 수 있기는 하다.

다른 좋은종목들 많으니까 그종목에서 수익내는게 더 재미있고 행복한 주식생활이 될거같은 느낌적인 느낌~

https://open.kakao.com/o/ggePVhx

 

삼백주식sos(기본방임 ※심화방아님주의)

#주식#재테크#종목상담#추천주#무료추천주#주식리딩#삼백주식sos#주식모임#상한가#대정화금#진원생명과학#필로시스헬스케어#씨젠#엑세스바이오#시스웍

open.kakao.com

 

출처

cafe.naver.com/smartstockant/7556

728x90
반응형

'재테크' 카테고리의 다른 글

9월 4일 오늘의 상한가  (0) 2020.09.04
9월 4일 매매일지(심화반)  (0) 2020.09.04
[애드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수익은?  (1) 2020.09.04
9월 3일 오늘의 상한가  (1) 2020.09.03
9월 3일 매매일지(심화반)  (0) 2020.09.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