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애드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수익은?

찐 삼백 2020. 9. 4. 01:13
728x90
반응형

애드포스트 8월치를 수익실현했어요.

네이버페이로요.

저는 왜 .. 계좌입금이 어느순간부터 안되는지 잘 모르겠네요;; ㅋㅋ

그냥 뭐 네이버페이 자주쓰니까 네이퍼페이로 전환하기는하는데 기분이 꾸리꾸리한거는 사실이긴 함.

이번달은 28000원정도로 코로나 여파를 겪고있는?? 저의 블로그를 보고있으십니다.

코로나가 심해서 광고수익도 건당 수익금을 업체들에서 많이 줄이시나봐요.

모두힘냅시다. ~

수익금신청을 했는데 저 버튼.. 다른거로 전환할 수 있는게 안눌려요.. 먹히지 않는다.

네이버페이로만 하라는걸로 생각하고 그냥 네이버페이로 전환한다.

뭐 남겨두어서모할건가. 그냥 전환가능금액 전부다 전환신청.

아 이때 봤었어야 하는데..

뭘 봤어야하냐고요?~~!~ 그건 아래에서 확인해보죠.

띠로롱~~

네이버페이로 전환신청되었습니다.

다른곳에서도 그렇지만 이 전환신청되었습니다. 출금신청되었습니다. 입금신청되었습니다. ^^ 이런말들은 참 좋다.

내 계좌로 들어오는 그 말!!~

아!

제가 아까 위에서 봐야하는데 못봤다는거...

네이버페이 전환신청을하면 다음달.. 1일에 전환이 완료된데요.

제가 9월 1일에 신청을 했으니까... 네이버페이 포인트 전환일이... 10월 1일..

오마이갓뜨~~ ㅋㅋㅋㅋㅋㅋ

앞으로는 매달 말일에 포인트 전환신청을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또하나 새로운 사실을 배웠따.

우리여러분들은 저보다 애드포스트 수익 많으신거 다알아요.

나만빼고 다 치킨시켜먹겠다. 흑흑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