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31회 공인중개사 시험 여유롭게 합격하기~

찐 삼백 2020. 8. 12. 12:39
728x90
반응형

밝았습니다.

원서접수의 날이 말이죠.

8월 10일 오전 9시부터 원서접수가 실시됩니다.

하... 근데 한가지 아쉬운점이 있네요. 그건 무엇일지 아래에서 보도록하죠.

우선 저는 10일에 신청을했는데요. 9시경에 들어갔는데 1만명정도가 같이 시험신청을 하는거 같았어요. ㅋㅋㅋ

접속대기중이 계속뜹니다. 하지만 그래도 밀리지않고 튕기지않고 서버가 지탱이 잘되더라고요 ^^

원서접수 가자!!

공인중개사 확인하고 고고고

설레이기 시작하는 군요.

시험이 다가오고있다는 이 사실에 말이에요.

하나하나 창이 넘어갈때마다 이렇게 계속해서 접속대기중이뜹니다.

하지만 위에서도 말했다싶이 창이 넘어가고 있는 중에도 따로 차단이나 튕기는 현상이 없어서 매우 마음에드네요.

그리고 사실 이번에 SK로 인터넷을 바꾼후인데 그전에 lg쓸때는 이런거 있으면 거이 포기상태였는데 이제는 편안하게 할 수 있어서 넘 좋아요.

접수 접수

저는 뭐 해당되는 사항이 하나도 없네요.

고고고고

근데 직장이랑 학력은 왜 묻는걸까요 ㅜㅠ ?똑땅해

저는 여기 신현고등학교에서 시험을 보기로 하였어요.

왜냐하면 위에서 말하는 속상한점과 같은데..

동대문구 시험장이 없습니다. 고사장이 0개인게 말이되나???

보고있나? 큐넷?? 1,2차 시험장을 동시에 하는곳이 없다니 이게 무슨 말이야 방구야!

동대문구와 가까운 2곳이 광진구, 중랑구에 1곳씩 있는데 다 동대문구와 거리가 좀 된다... 하 저는 구중에 중랑구로 선택

언덕이다 언덕! 슬프다. 그래도 1번에 근처까지가는 버스가 있어서 여기를 선탞!!

와 진짜 다시봐도봐도 어이가없네

.... 없어 동대문구는 아에..

동대문구 복지 무엇...!!

액땜 재대로했다고 생각한다.

주차절대불가한 신현고등학교에서 나는 시험을 보면 될 뿐이고!

언덕을 올라가면될 뿐이고!!

원서접수가 이렇게 무사히? 끝났습니다.

다사다난하고 .. 시험고사장때문에 스트레스를 약간 받았지만 시험전에 액땜 제대로했다고 그냥 생각하고 넘기기로~

아 저 처음이라서 궁금한게 있는데

혹시 1,2차 동시에보는분들 1차보고나서 밥은 밖에 나가서 먹고올 수 있나요?

아니면 도시락싸서 안에서만 먹을수가 있는건가요??

궁금한데 고민을 해결할 수가 없다.

아시는분들있으면 댓글 부탁드려요!!!

우리 이웃님들은 모르는게없으니까 이번에도 분명 나에게 답을 주실거라믿어요!!

https://www.daangn.com/articles/98866954

 

(2차)2020년판 공인중개사 ... - 중고거래는 당근마켓!

책 위아래 이름이 적힌 교재가 있어서 거래가 2번 불발되서 가격을 낮추어서 올립니다. 참고하세요 ---...

www.daangn.com

 

모두 한번에 시험 우리 붙어버리자고요 ^^

아자아자

시험접수하러가기

http://www.q-net.or.kr/

 

Q-Net 자격의 모든 것

 

www.q-net.or.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