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토체스

롤토체스 초보도 같이하면 플레까지는 무난해요.

찐 삼백 2020. 6. 16. 13:21
728x90
반응형

크으 역시 4위안에만들면되요

저는 4위안에만들면 마음이 편하네요.. ㅋㅋ

1등

마법사 + 별수호자 + 시공간 + 선봉대 등

마법사 좋다. 시공간도 좋다.

근데 빅토르 마템 두르면은 이건 뭐... 그냥 델리만쥬 만들어지듯이 착착착착 캐릭터들이 일직선으로 죽어버린다.

너무강한 빅토르를 만나버렸다.

2등

마법사 + 별수호자 + 시공간 등

역시나 빅토르 촥촥촥 일직선으로 내 캐릭터 촥촥촥 죽어나가기... ㅋㅋㅋ

뭐야 이거.. 마템 빅토르..

3등

천상 + 수호자 + 암흑의별 등

신짜오 라칸 조합은 이 2명이 3성이 되지않으면 내가볼때는 무쓸모인데 3성을 만드는데 성공했으니 훌륭하다고 해야겠지요?

제가 질만했습니다.

나의덱 4등

저격수 + 우주비행사 + 신비술사 + 인도자 등

인도자의 정확한 사용법을 아직도 잘 모르겠다.

좋은거같긴한데 안좋은거같고 안좋은거같다가도 좋은거같고... ㅋㅋ

조금더 분석해보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