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P2P로 매월 3일씩 원금, 이자를 받으면서 수익실현

찐 삼백 2020. 2. 8. 10:55
728x90
반응형

 

P2P는 한달에 3번정도의 입금일이 있습니다.

적금이나 예금과는 다르게 처음에 내 투자금액에대해서 시간이지나면서 원금과 이자(수익)부분이 같이 입금이 되는 형식이죠.

 

음.. 이해를 못하는 분들이 있는데 쉽게 생각하면은 은행에 우리가 돈을 빌리고 갚을때를 생각하면 되요.

내가 (은행)의 입장에서 누군가에게 받는입장으로 되는것과 비슷하다는??

 

 

이번주에는 4일에 원금과 이자수익 입금이 있었는데요. ^^

이번에 저번에 채권... 매각 당한거 입금도 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누누히 말한다 p2p도 원금보전을 보장하지 않는다고, 그러니까 내가 직접 내돈내서 위험채권투자하고 그거 매각되고 이런거 보여주면은 보고서.. 좀 안전한걸로 해서 투자해보기를 권한다.)

 

 

나는지금 다시 포인트가 27000포인트가량 쌓였다.

투자를해야하는데 투자할 수 있는 채권이 290개정도 있는데....

 

투자할 채권이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포인트로 두고 있다.

최근에 채권 매각이 많아서 보수적인 투자를 함으로써 다시 안정성을 조금 높여두려고 한다.

 

 

위에 상환방식에 따라서

원금과 이자의 지금방법이 차이가 있는데 이부분에 대해서 내가 언제한번 글을 써주던지 해야지되겠다.

 

2월4일은 위에서 말했던것처럼

내 원금 + 이자수익 + 매각대금에 대한 청산금(채권 떨이처분...) + 중도상환금

많은 일들이 있었다. ㅋㅋ

 

 

이글을 보고 혹시라도 투자를 하려는 분이 있다면은 '가입하기전'에 꼭 나에게 한번 문의를 하고서 시작하기 바란다.

내가 많은 투자를 해봤고 그리고 여러분들에게 보여주려고 이것저것 실험을 많이 해보았기에 처음에 살짝만 듣고해도 어느정도 안정성을 끌어올릴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그냥 시작하는것에비해서 추천인을 입력할시 2000포인트도 그냥 받을 수 있으니까 이런부분도 이용하면 좋다.

 

 

아래링크 클릭하여 회원가입시 2000포인트가 제공됩니다.

http://me2.do/5EhPdvHS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