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메가엠디] 장이시작하기전부터 이미 정해져있었어.

찐 삼백 2020. 5. 16. 00:49
728x90
반응형

메가엠디

 

5.11. 무료추천주 Hot해 Hot해~

추천주 실적률은 당일당일 결과물이 올라온다.

스윙이나 중장기를 보고서 드리는 종목들도 있는데, 심화추천주 아니니까.. 그냥 뭐 당일 결과물만올리고 공부하신분들은 가져갈 것이요. 아닌분들은 뭐 .... 어쩌겠어요. 공부하셔야지~라고 나는 생각한다.

장전추천주 메가엠디는 이날 상승확률이 매우 높았다.

그리고 실제로도 당일 시가대비 고가가 약 18.5% 상승하면서 그에 부응했다. 

어떤사람은 종가기준으로 고가보다 덜 올랐다고하지만, 시작하기전에 포착하고 시가에 들어갔으면은 고가부근까지도 갔다는건데... 그만큼에도 만족하고 못 나왔으면서 아래로 떨어질때는 1,2%만 떨어져도 벌벌 떤다... 그런 모습을 보면은 참 안타깝다. 

 

기본방분들은 장전추천주가 제공되었을때 가장먼저  단타, 스캘핑, 스윙, 중장기 중 이종목은 어떤 종목이다.! 이런것이 눈에 보이도록 연습을 하면 좋을듯하다. 실제로 심화출신분들은 잽싸게 알아차리는데 반해서 기본방분들은 그 모습이 약간 더딘게 분명히 눈에 보인다. 아무래도 심화를 가따오고 안가따오고의 차이도 분명히 일정부분 반영이 된것으로 보인다. 

꼭다리 맨 끝부분까지 사실 잡기는 쉽지 않다.

우리가 노리는 지점은 아래 사진의 파란색원형 그부근까지만 먹어도 13%이상 수익을 형성한다. 물론 15%까지도 넉넉하다. 그 이후는 이제 비중을 줄여가면서 대응을하는게 더욱 바람직했을것이다. 나의 매매에서는 그렇다. 하지만 사람들마다 그릇이 다르고 욕심이 다르기에 본인의 판단에 따라서 조금더 공격적인 투자를 반대로 보수적인 투자를 할 수 도 있겠지요. 


주식을 혼자하는것은 약간 고독한 시간이었고 재미를 잃어 흥미가 감소하던 시기도 있었다.

근데 그런시기에 꼭 선택의 miss를 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나는 어디든 누군가와 함께 즐기기를 권한다.

유료서비스를 들으라는게 아니다. 그냥 무료서비스, 무료이용할 수 있는 정도만 되는곳에서 그 사람들과 같이 즐기라.

그럼 나의 재미도 다시 찾게 될것이고 그렇게 되면 나의 계좌도 분명 붉어질 확률은 더욱 높아질것이다.

뭐, 이왕이면 우리 기본방 무료니까 기본방에서 봐요~ 막이래 ㅋㅋ

https://open.kakao.com/o/ggePVhx

 

삼백주식sos(기본방임 ※심화방아님주의)

#주식톡방#주식#재테크#종목상담#추천주#무료추천주#주식리딩#차이나그레이#이엘케이#피앤텔#주식차트#삼백주식sos#주린이#일야

open.kakao.com

출처

cafe.naver.com/smartstockant/6933

 

[메가엠디] 무료추천주라고 무시하지 ...

메가엠디 5.11. 무료추천주 Hot해 Hot해~ 추천주 실적률은 당일당일 결과물이 올...

caf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