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백의 음식이야기

써브웨이는 subway

찐 삼백 2020. 4. 19. 20:22
728x90
반응형

나는 요즘 이곳을 많이가고 있다.

이유는??

나는 평소에 야채를 잘 안먹는데... 나의 야채의 거이 90%를 이곳에서 섭취한다고 보면은 된다. ㅋㅋㅋㅋ

어쩌겠는가 이렇게라도 야채를 섭취해야지.

항상 당혹스럽다. 무엇을 먹어야하나하고 말이지요.

내가 시킨 메뉴는 무엇일까요? ㅋㅋㅋ 맞추어보세요. 안알랴줌~

초코쿠키세트!!

사실 세트가 뭐있는지 몰라서... 쿠키중에 고르라해서 골랐는데 웨지감자세트도있고 다른 세트도 있었어 ㅜㅠ

다음에는 웨지감자세트 먹을꺼야!!

초코쿠키는 초코니까 당연히 맛있다.

맛없기도 힘들지!!

제가 혼밥하는 이곳~~

만나면은 반가반가 인사해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