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토체스

롤토체스, 착실히 한발씩!!

찐 삼백 2020. 2. 5. 12:51
728x90
반응형

전진앞으로

뒤로 후퇴하지만 않으면 된다.!!

나는 그걸 잘 알고있지.

이판의 1등중인사람은 요술사 + 바다 + 대지 조합으로 가고 있군요. ㅋㅋㅋㅋㅋㅋ

나를따라한다고 내멋대로 생각~~하기 !! 패기가 중요해!!

2등조합은 수정 + 포식자 + 강철 + 연금술사 이군요.

'포식자'정말 까다롭고 강하죠.

 

뚜둔 저의 조합은?

빛 + 신비술사 + 광전사 조합이었습니다.

빛에 광전사의 공격을 더하다 라는 컨셉으로 갔는데요.

나중에 나오는 캐릭터들이랑 시너지가... 그다지 좋은지 모르겠네요. 약간 2% 부족하다라는 느낌을 받았어요.

그것도 그렇고 울라프.... 2성이 안돼 안나와 ㅜㅠ

아쉽지만 다음에 기회가 되면 또 해보는걸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