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토체스

[롤토체스] 남의 조합보다는 나의조합을 만들어보자.

찐 삼백 2020. 2. 3. 16:30
728x90
반응형

롤톹체스 많은분들이 어려워하는거 같으세요.

그런데, 생각하는것만큼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그리고 타인을 따라하는 분들도 많으신데 굳이 그러지않아도 되요. 나만의 조합을 창출하세요.

시즌2는 시즌1보다 훨씬더 그런부분에서 유들유들해졌거든요!!

 

 

저는 이번판은

럭스 + 대지 + 달 + 요술사 + 신비술사로 갔습니다.

잘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는 요술사를 참 좋아하죠 ?ㅋ ㅋㅋ

달도 좋아하는데 요즘에는 달이 힘을 많이 못받는거같아서 슬퍼요.

대지도.. 안좋지만 그냥 말파를 사랑해서 2마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만의 조합을 만들어도 좋은것이, 다른사람이 같은거 모아갈때 우리는 우리만의 캐릭터들로 빠르게 빠르게 성장이 가능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