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하나은행 특판적금 2.5.(수)까지 5.01% !!!!

찐 삼백 2020. 2. 4. 13:17
728x90
반응형

 

서둘러야한다. 왜냐하면은 2.5.(수) 내일까지이기 때문이다.

하나은행이 KEB하나은행에서 'KEB'를 떼어버리는 이벤트를 한다.

적금 5.01%의 이율을 내건것!!

 

기간은 1년 최대 월납 30만원씩만 가능하다.

나는 애초에 하나은행vip 유저이기 때문에 .... 그냥 들어가봤는데 뭐시여;; 서버연결이 원활하지 않다고시라?

내돈을 가지고 있으면서?

 

 

계속 서버연결이 원활하지 않다고 떠서 화나있는데

와이파이를 끄고 접속하니까 서버연결이 되었다.

접속사가 많다보니까 와이파이가 계속 밀리나 보다. 혹시 이런분들이 있다면은 참고하자.

 

 

그래서 다시 들어갔는데 뭐여 이번에는

대기인원이 3만7000명 이라고??

이건 오후 9시경 찍은건데 어제.... 10만까지 대기를 찍는경우가 있었다. ㅋㅋ

갈곳없는 돈들이 참 많구나라고 느꼇죠.

 

 

다음에접속하니 안누르고 83분 기다려서 들어감.

나는 의지의 한국인!!!

와이파이로 들어가는분은 중간에 튕길 수 있어요 ㅋㅋㅋㅋ(빡침주의)

 

 

보인다보인다 5.01%적금이 보인다.

광클광클!!

 

 

광클을 하려하였으나 그보다 더 먼저뜨는 팝업창.

2월5일 17시까지 판매하니까 이후 다시 거래해주시기바랍니다. 라는 문구가나온다.

이거보고 지금안되나 보다 하고 뒤로가기 하는분들이 있으시던데

저거 나와도 그냥 클릭하면은 안으로 들어가진다.

 

분산효과를 노리는듯.

 

 

최대연 5.01%

가입기간 1년

월 최대 저축금액 30만원

 

 

와 모야 모야..............

나 이미 가입한 상품이라고???

"하나 더적금"어디서 많이 들어본이름인데??

멘탈이 부서지기 시작한다.

 

 

나의 계좌를 들어가 봤다.

으응?? 으으으응??

하나 더적금 3%짜리 들어서 열심히 납입중이었고

만기가 2달남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 어이없네 기존고객 차별대우야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

특판을 저딴식으로 짜내 이 망할 &^%$#@$%^

기존제품에다가 특판을 걸어서 내걸다니... ㅋㅋ

 

 

개빡친다.

돈을 다른은행으로 옮길까 심각하게 고민을 한다.

우롱당한 느낌이다. 기분 매우 언짠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