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주고 내가사서쓰는 리뷰

타이어야 그만 말썽좀 ㅜㅠ

찐 삼백 2020. 4. 8. 12:19
728x90
반응형

나의 차...

얼마 타지도 않았는데 타이어 문제만 벌써 3번

하나는 나사가 깊이 박혀서 갈아야했고

하나는 칼날...!이 타이어에 박혀서 바꾸어야했고

이번에는 타이어가 옆이 찢어졌다...

처음에 보험회사 전화했을때 집근처 여기가서 갈라고 해서 여기가서 갈았는데 그냥 가깝다 보니까 매번 여기로 가는거같음.

타이어가게에가면 타이어가 짱 많죠. ㅋㅋ

저는 항상 궁금하더라고요. 이 타이어들은 다 어디서 온것일까 하고 말이죠

차를 잘 몰라서 이런게 궁금한가봐요.

 

저의차는.. 옆에가 쓱싹.. 당했어요.

연석에다가 타이어를 부비부비했다는..

 

좀더 가까이서 보니까 타이어가 옆에 슬라이스되듯이 긁혀나간게 보이죠?

저는 근데.. 저상태로 고속도로와 동부를 달렸거든요.

근데 나중에 알았는데 엄청나게;; 무모한짓을 한거더라고요.

우리여러분들은 그러면 안됩니다.

 

저 타이어를 짤린부분을 들쳐보면은 흰?? 실밥이 보인다고 저런 타이어는 쓰면은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차알못이라... ㅋㅋㅋ 아 그렇구나 하고 다음부터는 그러지 말아야겠다 라고 생각했어요.

 

나의 차는 또 수술대에 누웠다.

손발을 바꾸기 위해서;; ㅋㅋㅋㅋㅋ

이번이 3번째인데 앞으로는 정기적으로 가는날이 아닌때 갈러 오는 날이 없기를 ㅜㅠ

 

 

새로 바꾼 타이어에요.

새거같은 중고?? 라고 말씀하셨는데

네~라고는 대답했지만 사실;; 타이어 볼주도 모름.. 너무 슬픔.. 그냥 그런가보다함.

8만원 드림

 

새로바꾼 타이어에요~

저는 주행거리가 워낙 안되서 반대쪽은 안바꿔도 된다고 말씀하셔서 그냥 한쪽만 바꿧어요.

바꾸는 타이어랑 반대쪽으로 상태가 비슷하다고도 말씀도 해주셧고요.

처음 방문때 6만원

두번째 방문때 7만원

세번째 방문때 8만원 줬어요.

3번모두 중고타이어로 바꿨고요.

새거로 바꾸고싶었는데 GT인가? 19만원 말씀하셔서... 그냥 중고로..

그런데 친구들이 자꾸 호구당한거라고 해서 그점은 마음이 아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