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토체스

롤체 '라떼는 말이야' 고수들말을 잘 모방했어!!

찐 삼백 2020. 1. 29. 09:24
728x90
반응형

 

'라떼는 말이야~'가 호응이 좋군요.

계속해서 사용해야겠어요. ㅋㅋ

 

이번에는 바다 + 요술사 + 신비술사 + 파수꾼 + 지옥불 으로 가보았습니다.

아 제가.... 롤체 할때 롤체에 집중하는게 아니라 다른것도 하면서 하기 때문에 렉사이;; 한마리 미꾸라지가 껴있는것을 제대로 확인하지 못했어요.

저것만 확인하고 바꿧으면.. 2등까지 매우 쉽게 했을텐데 아쉽지만 집중안하는 제잘못이죠 ㅋ

 

 

최근에 빛+달 조합이 많이 약해진거같습니다. 그래서 빛+달을 될 수 있으면은 같이 가져가지마시고 하나는 버리시기 바랍니다.

 

또한 저랩 캐릭터들을 계속유지하지마시고 고랩캐릭터들이 나올때빠르게유동적으로 바꿔주는것이 상위권 진입의 핵심포인트라는거 잊지마세요.

궁금한점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답해드릴 수 있는거는 답해드릴게요.

 

빨리.. 플래 이상올라가야지 또 내 말을 듣지...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