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투잡,부업,알바

5분만 시간을내서 5,000원씩 매일 얻어가세요.

찐 삼백 2020. 3. 11. 11:27
728x90
반응형

라이프톡 멘토 삼백입니다.

많은분들이 재테크, 재택, 투자등에 관심을 가지는 21세기~~

사람마다 투자의 성향은 모두 제각각이죠.

저는 많은 이야기들을 보여드리고 있는데요. 오늘은 초기비용이 있는 라이프톡을 말씀드릴겁니다.

우선 초기비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초기비용 11만 사진수익 100원

초기비용 99만 사진수익 2000원

초기비용 165만 사진수익 3500원

초기비용 198만 사진수익 5000원

초기비용이 없는 재테크들은 다른 카테고리를 참고하시면은 좋을듯해요 ^^

80만원을 향해서 거이 다달아왔네요

사진수익만으로도 상당한 수익을 있다는것을 보여드리고 싶었고 그 의지로 해오던 수익이 어느세 이렇게 되었어요.

저는 vip등급이라 99만원짜리라서 하루 2000원씩의 수익을 내고 있답니다.

 

물론 저는 리셀러수익으로 이미, 초기비용은 오래전에 회수를 한 상태이며 많은 사랑덕분에 정말 놀라운 변화를 경험한 주인공이기도하지요.

하지만 장점이 있듯이 단점도 분명하게 생기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또 새로운 도전을 준비중이에요. ^^

 

수익금은 사진을 올리고서 매일매일 나에게로 들어오는건 아니라 내가 사진을 올리면 본사에서 확인을하고 수익금이 들어오는 형태랍니다.

방법이 많이 어렵지 않기 때문에 제가 몇가지만 알려드리면은 여러분들도 쉽게 사진수익을 내실거고 문제가 없을꺼에요 ^^

모든수익은 계좌로 들어왔을때 그 빛을 발하는 거겠죠?

입금 신청을하면은 그날 당일 저녁 7시경에 들어온답니다.

항상은 아니고 평일기준이며, 입금신청을 아침 10시까지는 해주셔야지 되요.

이점 꼭꼭 잊지 말기

가끔 제글을보고 그냥 아무의 도움도없이 시작하셨다가 낭패를 보는 분들이 있으신데요.

꼭 처음 시작하기 전에 저에게 조언을 얻고 시작한다음에도 피드백을 받으면서 하시기 바랍니다.

제가아니어도 다른 누군가에게라도 말이죠.

혼자서 가입하게되면 그이후부터는 아무도 신경을 안써주니까요.

누구나 위기가 찾아오고 시련이 찾아온다고 해요.

다만 그 어려움에서 좌절하느냐 아니면은 딛고 일어서느냐의 차이이겠지요.

우리 여러분들은 딛고 일어서는 사람이 되었으면 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서 문의주시면은 조금더 자세히 답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https://open.kakao.com/o/sQvjht1

 

재택부업 / 재택알바 / 쇼핑몰창업 / 투잡

#재택부업#재택알바#재택근무#아지트샵#라이프톡#후기톡#아르바이트#공시생#자취#대학생#알바#투잡#취미#펍벤#애드펌킨#주부부업#주부알바#뉴카#헬드

open.kakao.com

함께 읽어보면 좋은 글들

재택/투잡/부업 나의 수익도 멘티의 수익도 지속될 수 있도록

아지트샵후기 2번째 등극☆

SNS, 주부부업, 직장인투잡, 자택알바 초기비용 환급&환불의 실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