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투잡,부업,알바

라이프톡 하루 5분으로 최대 5000원씩 매일매일

찐 삼백 2020. 3. 4. 10:5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이프톡 멘토 삼백입니다.

오늘은 라이프톡인증글을 올릴시간이네요.

정신이 없었어가지고 글을 이제야 쓰네요.

저의 인스타 계정중 하나였던 2000명가량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던 40__pro 계정이 삭제되었습니다.

삭제 사유는 .. 뭐 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팸을 만들어서 다니는 특정분들에 의한 고의적 집중신고고요.

ㅋㅋ 제가 어떤상태일지 궁금해서 먼저 카톡하면서 "어머 어떻게해요~ 그러니까 우리랑 같이하시지" 이런 말을 하는걸 보면서 아직도

우리 대한민국이 갈길이 멀구나라고 아쉽기도 씁쓸하기도했지만, 앞으로도 걸어갈길이 많이 남아서 심심하지 않겠구나 라고 위안아닌 위안을 삼아봅니다.

약속은 꼭 지킨다. ㅋㅋ

사진수익만으로도 초기비용 회수가 가능하다는것을 보여주기 위해서 올리기 시작한 인증글이, 어느덧 목표량에 거이 다가 왔네요.

물론 저는 이미 '리셀러 수익'으로 오래전에 라이프톡에서도 본전을 회수하고 수익으로 전환된지가 오래 되었지만 말이죠.

라이프톡에대해서 문의를 줄때 가장 많은분들이 금액을 보고서 망설이시고 실제로도 진입을 못하는 경우가 많으세요

그리고 사진수익도 비용에 따라서 차등 지급되고요.

제가 하는 이 라이프톡은 아래와 같은 초기비용과 그에 따른 수익원이 있답니다.

초기비용 11만 사진수익 100원

초기비용 99만 사진수익 2000원

초기비용 165만 사진수익 3500원

초기비용 198만 사진수익 5000원

 

시작하신 분들중에서 가장 걱정을 하는 것은, 돈이 안들어온다. 돈이 언제들어오죠 이런말씀을 하세요

이제 첫 수익을 신청할때 당연히 생길 수 있는 고민인데요.

그 고민은 해결이 쉽죠.~

아침 10시이전에 신청했다면 당일 오후 7시경에 들어온답니다.

물론 주말,공휴일은 제외한 평일기준으로 적용이됩니다.

저의 잔액을 부러워하는 분들이 있는데요.

티끌모아 태산이라고 이렇게 이것저것으로 모으다보니까 이정도의 금액이 되었네요. 3군대로 나눠서 계좌관리를 하고 있는데

그이유는 저는 은행도 잘 못믿어서 분산해서 가지고 있는걸 좋아해요... ㅋㅋ

우리여러분들은 어떻 재테크? 투자? 재택일을 하시나요? 저도 궁금하네요. ^^

본인 모집을 위하거나 조금은 다른목적을 가지고 댓글을 달아주시는 분이 있는데 그런분들은 비밀댓글로 달아주시면 좋겠어요 ㅜㅠ

https://open.kakao.com/o/sQvjht1

 

재택부업 / 재택알바 / 쇼핑몰창업 / 투잡

#재택부업#재택알바#재택근무#아지트샵#라이프톡#후기톡#아르바이트#공시생#자취#대학생#알바#투잡#취미#펍벤#애드펌킨#주부부업#주부알바#뉴카#헬드

open.kakao.com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공지] SNS, 주부부업, 직장인투잡, 자택알바 초기비용 환급&환불의 실체

[공지] [재택][부업][투잡] 뉴스에 나왔다고 하는것에 대한 팩트 확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