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공인중개사협회에서 받은 것. 그리고 나는 지금 이것을 사용하고 있는가?

찐 삼백 2021. 4. 26. 23:57
728x90
반응형

공인중개사 협회에서 보내준것은?

무엇일까?!

부동산 실무교재라고 하는군요!!

좋아좋아!!

나는항상 뒷쪽으로 뜯죠.

왜인지는 몰라요.

그냥 사진에 나의 정보가 나올까봐 돌리면서 찍는게 습관이되어서 이제는 자연스럽게 뒤에 박스부분만으로 개봉하는거같아요.

교육용 교재라고 적혀있어요.

이책을 받을때까지만해도 저는 말이죠...

부동산에서 이런 책들이 많이 필요할 주 알았어요.

그런데 제가간곳은... 전혀 그런게 필요가 없더라고요. 그냥 영업직의 삶을 살고있어요 ㅋㅋㅋㅋ

안에 다른교재가 하나더 있는데

왼쪽 위보면은 제 책은 찢어져서왓어요. 그래서 괞 ㅣ마음이 아팠어요.

마상마상~

실무교육 교재 열심히 읽어보았지만 역시나 내가하는 일에서는 의미가 없더라고요.

강남에서 공인중개사로 일하고 있는데, 사실 공인중개사라는 자격보다. 중개보조원이어도 실무에 오래 있는것이 훨씬더 인정받는 그런 곳이다.

조금 더 일찍 나왔더라면 더욱더 좋았을텐데 라는 생각을 항상 합니다.

혹시라도 자격이 없어서 필드로 못나오는 분들이 있다면 자신있게 두드리세요.

저도 자격증이 있음에도 애드포스트 수입이 중개사로써의 수입보다 많거든요; ;

자격증이 수익을 보장해주지는 않아요. 누구나 결격사유없으면 다 부동산 관련 일을 할 수 있자나요. ~~

다른 더 읽어보면 좋은 이야기

300sos.tistory.com/1748

 

강남, 서초 서초구를 집중탐방하다.

강남과 서초를 걸어요. 서초구쪽 반포르 지나 고터까지 해서 걸어보았습니다. 많은분들이 운동으로 아직도 걷는주 답글을 적어주시는데 아니죠 ^^ 저는 알아요 그분들은 댓글만 열심히 달아주

300so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