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주고 내가사서쓰는 리뷰

닥터 필 프로폴리스 필름형 나도먹음

찐 삼백 2021. 4. 13. 23:45
728x90
반응형

엄마가 많은 영양제와 몸에 좋은 것들을 먹습니다. ㅋㅋㅋㅋ

그래서 저도 이것저것 많이 보게됩니다.

그리고 오늘 소개할제품은 닥터필의 프로폴리스 필름형입니다.

공인중개사 공부할때 같이 공부하는 분이 1개 주셔서 먹어보았던 기억이있어요!!

오랜만에 집에서 보게 될줄이야 이거 비싸다고 들었는데... 우리엄마가 또 큰 결단을 내린것같군요 ㅋㅋㅋ

이거말고도 산양유? 등등등 새로운 녀석들이 많이 보이던데 ㅋㅋㅋㅋ....

한번씩은 먹어보죠 뭐 ~~~~~

필름형이 어떻게 생겼냐고요?

비늘 어떻게 뜯냐고요? 비늘은 진짜 쉬워요 위에사진보면 OPEN이라고 되어있죠? 그냥 거기가 벌어져있습니다. 마저 벌리세요!!

그리고 그걸 열면은 나오는 프로폴리스~~

필름형

직사각형 모양입니다. 그냥 입에 넣으면 끝

우리엄마는 구내염 생겼을때 입에 붙이고자면은 일어나면 싹 없어진다는데..;; 그거는 근거없는 우리엄마의 말씀이니 참고만하세요;; ㅋㅋㅋㅋㅋ

먹으면 약간 화한 느낌?이에요. 박하맛인가? ㅋㅋㅋㅋㅋ

어쨋든 몸에 좋다니까 먹습니다. ㅋㅋ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300sos.tistory.com/519

 

유사투자자문업 사전교육 꼭 들어야합니다~!

유사투자자문업을 영위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참 많습니다. 좋은점도 있고 나쁜점도 있는거 같아요. ​ 유사투자자문업을 통핸 신고건수나 기타 등등 안좋은 소식의 비율은 점점더 높아지고

300so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