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P2P투자 이제 남은 잔액은 58000원?

찐 삼백 2021. 3. 29. 20:51
728x90
반응형

P2P 저는 계속된 출금을 하고 있습니다.

물론 수익중 평균 5.8% 이상의 수익률을 내고있습니다.

하지만 비중을 줄이는데는, 여러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지만 가장 큰 이유는 제가 투자를 원하는 채권들이 최근에 전혀 나오고 있지 않다는것이죠.

3월 15일 일부가 지급되었는데 깜빡했어요. 너무 바쁜 하루하루를 살다보니까;; 이런날도 있네요

흑흑 블로그글 2개 쓸수 있는걸 1개밖에 못쓰게된것이다.

그리고 23일에 다시 알람이 띵똥~

원금부분이 매우많다. 이제 나의 비중은 5만원은 들어가있으려나?

위에도 말했지만 내가 원하는 채권이 이제는 나오지를 않는다....

나는 P2P에서도 안전투자를 원하는데 그런 나에게는 투자의 의미가 조금씩 상실되는 상황

물론 어떤 투자 방법으로 P2P를 투자하느냐에 따라서 아직도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출금하기로 출금합니다.

미련없다. 다시 좋아지고 건강해지면 돌아오겠다~

출금신청 완료.

출금신청이 완료되면 계좌잔액은 0원이 된다. 예전에는 여기서 좀 어리둥절할 수 있는게 돈입금이 안되서 괜히 불안해할 수 있는데 최근에는 출금예정금액이 얼마라고 다 설명이 나온다.

그리고 띵똥 !~

울리는 그소리 입금된 소리~

좋다좋아 언제나 입금되는건 참 좋아 돈들아 수고했다. 일 잘 맞치고 돌아왔구나 훌륭해훌륭해

돈들을 일보낼 곳이 많이 줄어들었다.

예금도 P2P도 그러니까 주식, 코인, 부동산으로 돈이 더 쏠리는것이다.

여러투자안을 건강하게 만들어라 그래야지 건강하게 돈이 돈다.

P2P 투자 다시 부활해서 우리 곁으로 돌아오기를 바란다.~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300sos.tistory.com/1165

 

한국전자인증 VS 한국정보인증 같은길을 갈것인가?

한국정보인증 그리고 한국전자인증 ​ 두종목모두 공인인증서폐지 수혜주로 불리면서 많은 상승을 해왔다. 특히 2020년도의 주가의 상승은 두드러졌다. ​ 근데 한가지 궁금한점 저는 2종목 모

300so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