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P2P 꼭 다시 돌아오라~

찐 삼백 2021. 2. 2. 21:23
728x90
반응형

P2P

나의 자금은 계속해서 빠지고 있다.

내가원하는 채권들이 안나오기 때문이다.

나는 부동산구입, 주택보증금 채권만을 원한다. 그중에서도 우량한 채권들을!!

뭐 내가 원하는 채권이 없다면은 나는 과감하게 그냥 다 계속해서 인출을 할것이다.

지금은 보릿고개시절을 P2P가 겪고있지만, 내가 굳이 포인트로 그 형편을 봐줄필요는 없죠.

투자할 가치가 없어진다면 등을 돌리는게 돈의 세계

입출금 내역을보니 출금 횟수가 상당히 많군요. 그만큼 투자할 만한 매력적인 채권들이 많이 사라졌다고 저는 생각해요.

아마 저 뿐만아니라 많은 투자자들이 같은 비슷한 생각을 하고 있지 않을까해요.

결혼비용, 자동차구입 채권의 경우는 저는 하지 않아요.

어떤분들이 왜 안하냐고 물어보셨는데, 결혼비용은 사실... 저는 부족하면 부족한만큼 자신들의 형편에 맞게 적게 해야한다고 생각해요. 그런데 빚을내서 그것도 p2p 작은 이자율도 아닌데 말이죠.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실질적으로 제가 결혼비용 채권의 손실을 많이 직접 경험하기도 했고요. 자동차구입도 마찬가지입니다. 그저... 그냥... 자기 수준에 맞는 차를 구매해서 타면 되는데.. 저는 과소비를 좋아하지 않거든요 그래서 그 2채권은 손을 대지 않아요.

의료비용같은경우는 손을댑니다. 못갚을가능성이 높은데요. 그래도 사람이 수술은 하고 병원치료는 해야하니까... 못받을거 각오하고서 투자를 하는편입니다.

아마.. 분명히 다시 튼튼해져서 p2p가 우리에게 돌아오긴 할거같아요. 얼마나의 시간이 걸리냐의 차이는 있겠지만 말이죠.

더더군다나 예금,적금 이율이 완전히 무너지고 마이너스금리 거래가 나오기 시작한 이시점에서 말이죠.

그 좋은 기회가 왔을때 잡기위해서 소액으로 1,2채권만 5000원씩 해보세요.

큰 공부가 될겁니다. 기회가 왔을때 놓치지 않을 공부 말이죠.

http://me2.do/5EhPdvHS

 

렌딧 회원 가입하면 축하금 2천원!

첫 투자하고 친구와 같이 포인트 받아가세요.

invest.lendit.co.kr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300sos.tistory.com/171

 

[더작 보스웰리아환] 2주 복용 후기

음 관절에 좋다고 소문이난 보스웰리아 나는 그중엗서도 가루 말고 환으로 구매하기로 했다. 우리엄마 왈 가루보다 환이더 먹기 편하고 좋단다. (내가 다른건 몰라도 우리엄마의 약에대한 이야

300so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