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IRP 이용가능시간은 오전9시~오후10시 입니다.

찐 삼백 2021. 2. 2. 08:41
728x90
반응형

IRP 항상 그달이 끝나기전에... 스위칭 변경 해둔다는게 잊고 다음달 초가되서야 한다.

나도 이놈의 게으름을 고쳐야하는데.. .ㅋㅋㅋ

액수가 적어서 아직 와닿지 않아서 그럴수도 있고 다른이유일수도있고 단순히 바빠서일수도 있다.

어쨋든 아침부터 아 오늘은 하고 나가야지하고 평소처럼 보유상품변경 스위칭 클릭!!

하지만 야속하게도 후딱하고 나가야지 하는 나의 바람과는? 다르게

이용가능한 시간이 아니라고 한다.

이용가능시간은 오전9시부터 오후 10시까지다.

이시간에.. 나는 집에 없다구요!!! ㅋㅋㅋ 정말 속땅해

오늘저녁에 해야겠구만

아 근데 오늘 또 내가 원하는시간에 스위칭을 못하니까 화가 막 난다... ㅋㅋㅋ

많이나 많이!!

내가 볼때 IRP의 최대 단점은.. 은행에 주는 운용수수료라고 생각한다. ㅋㅋㅋ 사실개인들이 그냥해도 상식적으로 숫자의 높낮이만 알아도 안전 상품들로 투자했을때 은행이 필요하지않음... 나처럼 스스로 스위칭하는 사람에게는 기존 운용수수료의 10%정도만 가져가는것도 감지덕지해야할듯..한데

어쨋든 이따 저녁에 스위칭해야겠어요~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300sos.tistory.com/1370

 

셀트리온, 셀트리온제약, 셀트리온헬스케어 게임스톱처럼 공매도와 싸워 이길 수 있을까?

셀트리온 3형제 ​ 미국주식시장이 뜨겁다. '공매도'로 인해서 말이다. 사실 우리나라보다 공매도 시스템이 훨씬 합리적으로 잡혀있는 곳임에도 그런 논쟁이 있다. 아마 미국개미들이 우리나라

300so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