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토체스

롤토체스 마스터로가기위해 3,4위로는 조금 힘들겠따.?!

찐 삼백 2021. 1. 2. 22:30
728x90
반응형

물론 아직도 갈길이 멀지만 같이 걷다보면은 금방?? 도착하지 않겠습니까?

적어도 혼자 걸을때보다는 말이지요 ^^

1등

요술사 + 영혼 + 신비술사 + 선지자 등

요술사댁에서 애니의 중요성은 누가 말하지 않아도 잘 알거라고 생각해요.

애니 혼자서 버티는 딜의 양이 상당합니다. 왠만한 몸빵캐릭터들도 애니에게 비비지 못한다.

2등

요술사 + 나무정령 + 신비술사 + 황혼 + 선지자 + 선봉대 등

많은 짬뽕을 시도하였다. 하지만 1위와 덱이 조금 겹치는 점이 관건일거같다. 나는 개인적으로 1등의 덱이 더욱 강하지 않나 싶다.

3등 나의덱

조율자 + 사냥꾼 + 닌자 등

뭔 이런 잡덱이 있나? ㅋㅋㅋㅋㅋ 지금 내가 글쓰면서 생각해본다. 3등까지 온것도 참으로 용하구만 용하구만~

다음에는 안해야지 여러가지를 머리속에 담다보니 짬뽕이 되었다.

4등

영혼 + 신비술사 + 그림자 + 닌자

좋다 그리고 강하다. 특히 이블린, 제드의 3성은 매우 강력하죠 영혼과 조합이라면 그 시너지는 더욱 강하죠.

어떻게 내가 이긴거지?~ ㅋㅋ

사실 제가 4등보다 높은 등수로 마감할 수 있었던것은 제가 초반에 많은 점수를 확보하면서 중후반으로 끌고왔기 때문입니다. ^^

마스터가 가는길이 참 즐겁군요~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300sos.tistory.com/1035

 

TROVIS 턱걸이 보조용품 풀업 밴드!

왔지요 왔어 그녀석이. 나의 홈트를 도와줄 그녀석이말이에요. 두둥! ​ 왠 상품이냐고요? 아직도 이걸 모르시다니?? 턱걸이 잘할수 있게 보조해주는 밴드에요! ​ 하나 장만했습니다. 초보용으

300sos.tistory.com

blog.naver.com/qkrghwns_456/222160978416

 

IRP투자 '대기성자금'으로 혹시 금액이 남아있나요? 그러면 잘못된겁니다.

많은사람들이 내가 14년도 더 전에 주식에 대해서 말할 때 패가망신할 행위라고 했었다. 그런데 지금 봐라 ...

blog.naver.com

cafe.naver.com/smartstockant/6585

 

[공매도] 금지 그리고 상장기업 1일 자기주식 매수주문 수량 한도 완화 어떨까?

특단의 결정!!공매도 6개월간 금지! & 상장기업 1일 자기주식 매수주문 수량한도 완화가 3월 16일부터 시행된다.공매도많은 사람들이 진작에 금지금지금지를 외치던 공매도.조금...

caf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