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토체스

롤토체스 꾸준하게 올라갑시다.!

찐 삼백 2020. 12. 27. 13:02
728x90
반응형

롤토체스 이제는 만년3등 이라는 별명이 붙게 되는건가요? ㅋㅋㅋㅋ

그래도 만년 3등일때보다는 훨씬 나은거같기는 해요.

1등

닌자 + 그림자 + 영혼 + 신비술사 + 번뇌 등

아 3성 제드 너무강해.. 아 그림자 왤캐쌔

내가할때는 약하던데 ㅋㅋㅋㅋ

2등

결투가 + 대장군 + 행운 + 귀감 + 황제 + 닌자 + 암살자 등

오오.... 뭐가 친위대 느낌이군요?! ㅋㅋㅋ

내가좋아하는 대장군 다 이겨버려랏!! 아지르의 힘을 믿습니다.!

신짜오는 더더욱 믿고요.

3등 나의덱

달빛 + 사냥꾼 + 영혼 + 신비술사 + 싸움꾼 등

달빛의 힘을받고 3등까지 같나보다.

내가 좋아하지않지만 그래도 좋다. 달빛 전사 아자아자!

4등

요술사 + 나무정령 등

요술사 + 나무정령이 핫해졌다. 이제는 정말 다시 강해졌다.

처음시즌이 시작할때 매우 강한 조합이라고 나는 개인적으로 생각했는데 ㅋㅋ

첫판에 1등을 먹었어서 그런가? 나무정령은 나의 최애조합! 변치않느다.

매우 강했다고 생각하였지만 나의 강함은 무엇에 무너진것인가?!

뜨뜬!

더욱 강해져야한다.!

그래야 마스터를 갈 수 있다.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300sos.tistory.com/1151

 

셀트리온 3형제 (셀트리온, 셀트리온제약, 셀트리온헬스케어)를 아시나요?

셀트리온 3형제 (셀트리온, 셀트리온제약, 셀트리온헬스케어) ​ 형제들이 오늘 다함께 아프다. 아픈 이유들을 1개씩 살펴볼까요? ​ 1. 정부의 백신 공급계획 발표 사실 아픈 이유는 오늘 정부의

300sos.tistory.com

cafe.naver.com/smartstockant/1078

 

[모든 종목은 좋다] 분명히 현재 피해야 하는 종목들이 있다.

안녕하세요삼백주식sos 입니다.오늘저희가 배울것은 종목명 옆에 붙은 요 표시들입니다.~~아래 보실까요?? 이 외에도 정,거,환,주,경,위 등이 있는데요.우리는 이를 통해서 하...

cafe.naver.com

blog.naver.com/qkrghwns_456/222186793092

 

소원을 말해봐

To, 블로그씨소원이라면은 주저없이 말할 수 있죠. 저 네이버 메인에좀 뜨는 블로그가 되게 해주세요!!! ...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