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토체스

롤토체스 꾸준히 올라가요 위로위로!!

찐 삼백 2020. 12. 21. 23:25
728x90
반응형

롤토체스 정말 신기하죠. 재미없다 재미있다

계속해서 바뀌는 마음은 아무래도 등수에 따라 결정되는 건가요?

1등을 하고 싶은건 어디에서나 마찬가지인거 같아요

1등

영혼 + 그림자 + 신비술사 + 닌자 등

무엇인가 이제 점점 밸런스가 잡혀간다는 느낌이 들다가도 아닌거같고 아닌거같다가도 맞고

우선 그림자가 강하다는데는 이의가 없다.

제드한테 그냥 다 썰렸다...

2등

영혼 + 귀감 + 사냥꾼 + 달빛 + 황제 등

1등도 영혼 2등도 영혼 3등도 영혼이 겹친다. 영혼이 시너지로 들어갔을때와 그렇지 않을때의 차이가 분명히 있나보다.

영혼이 중요 요소인가?!

3등 나의덱

영혼 + 달빛 + 사냥꾼 등

나는 사냥꾼을 정말 좋아한다.

왠지모르게 애쉬의 그 강렬한 이모션이 너무 나의 마음에 든다.

그래서 나는 애쉬를 그냥보고 지나치지 못하는거같다. ㅋ

4등

사냥꾼 + 싸움꾼 + 우두머리 + 나무정령 등

저도 애용하는 조합인데요. 정말 심플하지만 강하고 애쉬를 돋보이게 해줄 수 있는 덱이라고 생각한다. ㅎㅎㅎ

세트 2성 애쉬 2성 하지만 다른 덱들과의 차이인 영혼이 없어서인가?

나... 제드한테 녹았어 ㅜㅠ

망할!!

제드한테 녹았지만 슬퍼하지말자.

우리는 또 이길것이다.!!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https://cafe.naver.com/smartstockant/8054

 

12.21. 매매일지(심화반)

안녕하세요. 12월도 이제는 다 끝나가네요? 여러분들은 마무리 잘 하고 있으신가요? 남은 목표는 무엇이세요? 우리의 목표는 1분이라도 더 많은 분이 함깨 붉은 빛을 내는...

cafe.naver.com

300sos.tistory.com/1155

 

[MP그룹] MP한강의 최대주주 2종목은 왜 하락하나?

MP그룹 ​ 3년이 넘는 세월을 정지당하며 드디어 재개가 되었다. 한해가 마무리되는 12월... ㅋㅋ 하마터면 년 넘겨서 1월에 재개되었으면 진짜.. 후.. 기다림의 시간이 너무 길었죠? ​ 거래재개후

300sos.tistory.com

300sos.tistory.com/1174?category=834443

 

곱창정비소 장안동 곱창맛을 정비할 곳이 생겼어요.

지금 저의 블로그는 코로나 여파로인해서 맛집 카테고리 글들은 과거 부터 매우 천천히 올라오고 있으며, 사람이 많은 곳은 출입을 자제하느라, 도시락집, 패스트푸드점 등이 올라오고 있습니

300so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