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12월 23일 매매일지(심화반)

찐 삼백 2020. 12. 23. 15:58
728x90
반응형

 

 

주식을 잘하고 싶어서 이곳저곳 기웃거리던 시절이 저에게도 있었죠.

하지만 중요한것은 나의 매매를 찾는거였어요. 그 과정은 쉬울수도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확실한거는 거의 대부분의 분들이 포기만하지 않으면 자신만의 매매를 가져가게 된다는 것이지요.

남들과 나를 비교하지마세요 나의 길을 걸어가면 됩니다.

https://open.kakao.com/o/ggePVhx

 

삼백주식sos(기본방임 ※심화방아님주의)

#주식#재테크#종목상담#추천주#무료추천주#주식리딩#삼백주식sos#주식모임#상한가#대정화금#진원생명과학#필로시스헬스케어#씨젠#엑세스바이오#시스웍

open.kakao.com

 

 

출처

cafe.naver.com/smartstockant/8069

 

12.23. 매매일지(심화)

주식을 잘하고 싶어서 이곳저곳 기웃거리던 시절이 저에게도 있었죠. 하지만 중요한것은 나의 매매를 찾는거였어요. 그 과정은 쉬울수도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확실한거는 ...

cafe.naver.com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cafe.naver.com/smartstockant/606

 

[꼭 알아야 될 사항] 분할 매수, 분할 매도 - 실력 상승 뿐만 아니라, 멘탈도 잡아준다.

대한민국 모임의 시작, 네이버 카페

cafe.naver.com

300sos.tistory.com/1131

 

IRP '대기성자금' 스위칭 꼭 하세요. 그래야지 노후준비 됩니다.!

많은사람들이 내가 14년도 더 전에 주식에 대해서 말할 때 패가망신할 행위라고 했었다. 그런데 지금 봐라 직장인중에서 주식을 모르면 오히려 대화가 안되는 세상이 되었다. ​ 내 IRP글을 보고

300sos.tistory.com

 

300sos.tistory.com/1143

 

공인중개사시험 원서접수비 환급 받아요~~

안녕하세요. 이번에 시험 응시한 사람중 특정요건을 갖추면은 합격했건 떨어졌건 원서접수비 환급이 있길래, 환급신청을 하게 되었어요. 같은 블로거 이웃님들중에서도 저와 같은 상황인 분들

300sos.tistory.com

 

blog.naver.com/qkrghwns_456/222143962882

 

만 원의 행복

To, 블로그씨두말 할것없다. 가자 인생역전 로또 구매죠. 만원가지고 하루를 가장 행복하게 보낼 수 있는 ...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