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개발

나에게 13월이라는 월이 한달 더 생긴다면?

찐 삼백 2020. 12. 13. 11:28
728x90
반응형

저는 13 월이 되면 무엇을할까하고 곰곰히 생각해 봅니다.

물론없었던 한달이기에 어떤일이 일어나더라도 매우 소중한 시간이 될거라는거는 확신합니다.

우선은 기부를 조금 더 할 수 있겠네요.

기부는 나의만족도를 위해서 하는 사람도, 보여주기식으로 하는분도, 타인을 위해서 하는분도 존재할 수 있습니다.

어떤거여도 저는 사실 상관없다고 생각해요.

그 사람의 가치관이니까요.

노후준비는 어떤 사람들에게나 많은 관심사일겁니다.

저도 이번 코로나 사태로인해서 불가피한 상황이 노후에 닥쳤을때를 조금더 고려하게 되었으며, 여러가지 보험수단을 몇개더 들어두었습니다.

물론 당장 앞만보면은 저에게 그닥 좋으 선택은 아닐겁니다.

하지만 미래의 나에게 버리는 거라고 생각합니다. 미래의 내가 잘 주워서 잘 사용했으면 좋겠습니다. ^^

물론 1,2가지에 의존하는건 아닙니다.

적금도, 예금도, IRP도, P2P도 등등등 많은 여러가지 수단으로 지금 돈들이 일을하고 있습니다.

저는 그 돈들이 하는 일로인해서 조금은 남들보다 경제적으로 여유롭고 안정적인 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거고요.

물론 일하고 와서 쉬고있는 돈들도 눈에 보이기는하는데요 걱정하지마세요.

저는 현금을 가지고 있을때 주위에 더 좋은 일들이 많이생기더라고요.

그래서 부적처럼 일정수준 이상은 항상 보유를 하고 있답니다.

누구나 조금 더 나은 삶을 영위하고 싶은거는 사실일거에요.

근데 누구나 이루지는 못해요.

참 슬픈일이죠? 근데 그들이 능력부족이라서 이루지못한다기보다는? 그냥 기회를 콱하고 잡지 못하기 때문이 더 클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12월까지의 심화 목표인원수에서 1명 정도 더 높은 인원으로 상향해서 수정할듯하네요.

https://cafe.naver.com/smartstockant

 

삼백주식SOS(Smart개미 차트를 ... : 네이버 카페

주식 초보/전업/직장인 등등 개미들을 smart하게 만들어 주식시장에서 살아남게 만들기 위함.

cafe.naver.com

 

내가 옳은 길을 가고 내가 맞는길을가고 내가 나보다 조금 더 남을 생각한다면 분명 좋은 사람들은 계속 더 우리와 함께 할것이다. 그러고 지금 나는 그걸 몇년동안 경험하고 있다. 이 좋은사람들과 같이 재산을 증식시켜가는 재미는 매우 흥미롭다.!

 

 

 

다른 읽어볼만한 글

blog.naver.com/qkrghwns_456/221745533050

 

재택근무,주부부업, 직장인투잡, 대학생알바 실체

많은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점을조금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이 되셨기를 바랍니다.​혹시라도 궁금증이 해소되...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