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멜파스] 케이엔제이와의 인연으로 인한 하락?!

찐 삼백 2020. 11. 30. 23:29
728x90
반응형

멜파스

오늘....종가기준 유일한 10%이상 하락한 종목..;;

코스피 코스닥 11월 마지막날 넘버원 1등을 어쨋든 새로운 의미로 기록하고 지나가는군요.

차트를 보니까

그다지 문제가 될만한 부분은 없어보여요.

그냥 저점이 올라가며 파동을 스무스하게 그리면서 올라가고 있는 녀석으로 보이네요.

오늘 저점인 1,480원 부근은 지지선으로써의 작용이 가능한 자리이죠?

종가자리인 1,550원부근도 마찬가지요?~ 참 종목이 대응을 이쁘게 잘 받았다고 생각을 하는 녀석이에요.

심투 상단부근에서 놀고 있었다는 점은 물려버리면은 단기고점이라는 점을 어느정도 예측해 볼 수 있겠죠?

(심투 내용을 모르시면 공부방 기본 게시판을 참고해주세요)

큰차트를 한번 볼까요?

우하향의 오랜시간을 거치고나서 20년 3월 코로나사태이후로 점차 방향성이 틀어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차트였네요.

우리 함깨 하셨던분들은 큰차트로도 한번 예상을 해봅시다. ^^

멜파스는 지금 케이엔제이로부터 22억의 소송을 당했다는 소식에 하락을 했어요.

케이엔제이가 청구한 22억은 멜파스 자본금 145억 대비 15%에 해당하는 수준입니다. 작지 않은 금액이죠.

타격이 상당할 수 있어요.

고작 22억가지고?!! 상장된 기업이?! 라고 하실 분들도 분명 있을겁니다.

기본적분석을 평소처럼 봐보세요. 이기업의 상태와 그리고 그 규모가 타격이 없는 정도인지 아닌지.

충분히 우리 여러분들이 그동안 해온 공부를 통해서도 숫자계산만 실수하지 않는다면은 대부분 동일된 결론을 낼 수 있을거에요.

멜파스에대한 삼백의 생각은?

22억 소송에서 멜파스가 지게 되면은 타격은 상당할 것으로 예상되며, 최근에 소수계좌 거래집중 등 여러가지의 영향들로 보았을때 상당히 어려운 길을 걸어가게 될것으로 보여진다. 다만, 소송에 당했다고 해서 항상 지는것은 아니다. 멜파스가 이길 수 있는 확률도 분명히 있을거니까요. 그렇다면은 기존에 가고있던 우하향의 파동의 흐름 골과 마루를 만들어가면서 지속해서 나아갈 수도 있겠죠? ^^

멜파스 종목에 진입하고 싶다면은 제가 볼때에는 소송의 원인과 결과 예측등을 어느정도 판단해보고서 결정하셔야 할듯합니다.

조금 더 많은 주식인들과 함께 즐겨주세요.

톡방 비번을 모르시는 분은 삼백에게 문의주세요 ^^~

https://open.kakao.com/o/ggePVhx

 

삼백주식sos(기본방임 ※심화방아님주의)

#주식#재테크#종목상담#추천주#무료추천주#주식리딩#삼백주식sos#주식모임#상한가#대정화금#진원생명과학#필로시스헬스케어#씨젠#엑세스바이오#시스웍

open.kakao.com

 

 

출처

cafe.naver.com/smartstockant/7947

 

[멜파스] 하락한 이유와 차트적으로 공략 가능한 지점은?

멜파스 오늘....종가기준 유일한 10%이상 하락한 종목..;; 코스피 코스닥 11월 마지막날 넘버원 1등을 어쨋든 새로운 의미로 기록하고 지나가는군요. 차트를 보니까 ...

caf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