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롤토체스 다야로 일단 하향조정하여야하나? ㅋㅋ

찐 삼백 2020. 11. 20. 21:29
728x90
반응형

정체되어있습니다.

주차중입니다. 파킹을 단단히 했는데 위로 올라갈 생각을 안합니다.~~

1등

싸움꾼 + 나무정령 + 사냥꾼 등

내가 가장좋아하는건데 나한테 안떠서 모아갈수가 없었다. 크으 누누 왤캐 강하지.. 진짜 강하네요 다시한번 세삼 느꼈습니다.

나무정령 정말 좋다.

2등

영혼 + 그림자 + 우두머리 + 신비술사 등

제드 3성은 정말 무섭다. 특히 아이템 잘껴준 제드.. 하... 막 녹여 막녹여 거기에 영혼이라서 더더욱 아프군요.

5성 세트와 질리언 2성이 만들어지면 더욱 그 강함히 느껴진다.

3등

선지자 + 조율자 + 신비술사 + 현혹술사 + 신성 등

요즘 핫한거같아요. 자주 보이더라고요.

선지자 + 현혹술사 또는 신비술사 조합 말이죠. 이 조합의 핵심은 아무리봐도 탈론 이렐리아 모르가나 같은데 이사람은 3개다 잘키웠다.

4등 나의덱

귀감 + 대장군 + 우두머리 + 싸움꾼 + 황제 등

대장군조합좀 그만가자라고 외치고 시작해도 ㅋㅋㅋ 그걸 모의고 있는 나의 모습을 이렇게 가장 끝에서 볼때 나의 기분은 어떠하겠는가?~~

징크스를 버리거나 명사수를 만들어야하는데 나오지를 않았다...

나의덱은 이러했어요~~~~

어떤점을 개선해야했을까요?!

함께 읽어볼만한 글

blog.naver.com/qkrghwns_456/222132505703

 

[가채점 합격] 공인중개사 31회 시험 '동차' 난이도와 앞으로 흐름.

안녕하세요.공인중개사자격시험을 공부해본 삼백입니다.​벌써 1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네요.1년동안 공부를 ...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