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라이프톡] 사진첩 사진으로 수익을 내는 일이군요.

찐 삼백 2020. 11. 16. 11:00
728x90
반응형

요즘에 모집을 안하다보니까

뭐 그닥 큰수익이 재택근무로 나지는 않는다.

아무래도 내수익도 중요하지만 같이 하는분들의 수익을 위해서 노력하다보니까 나에게 온 문의도 넘겨주고 이러면 내 기회는 그만큼 줄어들기는 하니까요. 그래도 기분이 좋다. 첫성공했을때의 그 짜릿함을 그리고 내가 연결시켜준 분들끼리 그런 결과물을 만든다면? 나도 만족도가 참 높더라.

그리고 나는 이미 벌만큼 많이 이걸로 벌었으니까. 내 모든걸 다 알려줄 수 있다. ^^ 같이 잘되는건 항상 중요하다.

그렇게 알려주면서 심심하니까 그냥 음식사진만 내가 먹은거 올리면서 같이 올린다.

또 인출하는 날이 되었네요.

ㅋㅋㅋㅋ 무슨말 할 주 알죠.

돈이 들어오는 이 알람창은 언제나 기분이 좋다.

몇시간 후면은 또 나에게 수익이 들어오겠구나~ 하는 말이죠?

어김없이 저녁 7시가 되면은

이 업체는 수익을 넣어주죠 ^^

익숙하지만 좋은것은 월급날이 매일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것과 비슷한 기분이랍니다. ^^

이글을 보고서 또 혹여나 하는 마음에 글을 적어봅니다.

혼자서 할 수 있겠지하고 혼자 가입해서 시작할경우 그 후 추후에 다른사람의 도움을 받을 수 없습니다... 꼭 시작하기전에 본인이 가르침을 받고싶은 분에게 링크를 받아서 가입하셔야 함을 잊지마세요. 제가 저의 방법을 가르쳐 드릴 수 있지만 다른분들에게 가입하고 방법만 저에게 다시 알려줄 수 있냐고 묻는건 그러지 못합니다. ㅜㅠ 저를 믿고 가입해주신분들에게 그 수익방법을 그냥 다른 분들에게 알려드릴 수는 없는거니까요.

모두가 월급 이외에 좋은 수익주머니를 하나씩 챙겨두었으면은 좋겠습니다.

https://blog.naver.com/qkrghwns_456/221745533050

 

재택근무,주부부업, 직장인투잡, 대학생알바 실체

많은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점을조금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이 되셨기를 바랍니다.​혹시라도 궁금증이 해소되...

blog.naver.com

 

https://blog.naver.com/qkrghwns_456/221544832268

 

아지트샵후기 2번째 등극☆

안녕하세요.아지트샵 본사후기 109번째 글의 주인공 삼백입니다.이제는 조만간 뒤에 하나가 더 붙을거같네...

blog.naver.com

 

open.kakao.com/o/sQvjht1

 

재택부업 / 재택알바 / 쇼핑몰창업 / 투잡

#재택부업#재택알바#재택근무#아지트샵#라이프톡#후기톡#아르바이트#공시생#자취#대학생#알바#투잡#취미#주부부업#주부알바#

open.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