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토체스

롤토체스 마스터로 꾸준히 걸어가보자!

찐 삼백 2020. 10. 20. 16:30
728x90
반응형

꾸준히 올라가는길이기는한데

경사가 완만한 길어어서 그런지 많이 더디죠?

그래도 완만한길이 편해요 ㅋㅋㅋ

1등

사냥꾼 + 달빛 + 신비술사 + 영혼 + 싸움꾼 등

달빛 좋죠. 거기에 3성이 4개나..

킨드3성은 좀 많이 아프겠네요.!!

딜로 다 눌러버리겠어?! 라는 의지가 보이는 덱이네요.

2등

싸움꾼 + 사냥꾼 + 우두머리 + 나무정령 등

오오오오 내가 좋아하는 덱이다.

내가 자주가는 덱이기도 하고 말이죠.

템을 어떻게 주느냐에 따라서 그 힘의 크기는 많이 달라진다.!

3등

황제 + 광신도 + 그림자 + 암살자 + 귀감 + 번뇌 등

5성짜리들이 많아가지고 2등을 재낄가능성이 높아보였다.

덱을 유하게 전환시켜줄 수 있는 센스가 그사람의 순위를 1단계 더 올린다고하는데 왠지 이사람은 그런 센스를 가지고있는거같다.

4등 (나의 덱)

선봉대 + 닌자 + 암살자 + 대장군 등

대장군덱으로 몇번 재미를 보았더니 자꾸 눈이간다 눈이가~~

근데 대장군덱이 저코인 캐릭이 많아가지고 후반으로갈수록 힘이 딸림을 절실히 받는다.

물론 대장군덱은 꼭 아지르도 뽑아야된다고생각하는데 안나오더라.

3등이 다가져갔어 ㅜㅠ

저의덱은 아래와 같았습니다.

아칼리3성!!! 하지만 패배하다.!!

다음에는 조금 더 발전한 모습으로 찾아오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