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맛닭꼬] 매운맛을 시켰는데 데리야끼맛이 온거같아요;;

찐 삼백 2020. 1. 24. 01:05
728x90
반응형

 

우리엄마는 맛닭꼬의 치킨을 참 좋아합니다.

이유는 오븐에 구운닭이라서 그래요.

 

하지만 우리엄마에게는 치명적인 단점이 있어요. 메뉴의 이름을 못외운답니다... ㅋㅋ

그래서 항상 매운맛 오븐에 구운치킨 달라고 말씀을 하세요.

 

이번에도 역시 "우리아들이 매운맛을 좋아하는데 여기 매운맛 치킨으로 한마리 주세요." 라고 말씀을 하셨다고 하네요 ㅋㅋㅋ

엄마... 내가 갈게... 내가가서 사올게... ㅋㅋㅋㅋ

 

 

저는 요즘에 저녁에 공인중개사 공부를 하러 다니고 있어가지고 좀 늦게 온답니다.

집에말이죠. 그래서 엄마가 가서 저 공부하느라 힘들다고 치킨 맥이려고 갔다왓나봐요.

 

근데 색이 약간 까무잡잡하고 데리야끼소스의 향기가 물씬 풍기는~~ ㅋㅋ

근데 저는 사실 치킨 매운맛만 좋아하는게아니라 다 좋아하기에 별로 상관이 없었어요 ㅋㅋ

 

 

 

엄마는 자꾸 물어보았다.

 

호준아 근데 매운맛 치킨이라는데 색깔이랑 냄새가 하나도 안매워보인다고 말이지요. ㅋㅋㅋ

 

"맞아 엄마 왜냐하면 데리야끼 맛이거든~" 이라고 말해주었고 우리엄마는 분명 매운맛이라고 10번하고 5번은 더 나에게 말해주었다.

걱정하지마 엄마, 맛있어서 1인 1닭 내가 해버렸으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번에는 진짜 매운맛으로 시켜서 먹어볼게요.

매운맛도 1인1닭 가능할까요?? 불가능할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