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로또 인터넷으로 구매하는 방법. [동행복권]

찐 삼백 2020. 1. 23. 15:21
728x90
반응형

 

아.. 아직 모르시는 분도 있으시군요.

 

제가 로또 올려드리는걸 보고서 사설이냐고 묻는분이....ㅋㅋㅋㅋㅋㅋ

사설아니에요 우리여러분들이 생각하는 그 인생역전 로또 맞습니다.

요즘에는 인생역전까지는 아니지만 말이지요.

 

우선 인터넷으로 로또를 구매하는 방법은

'동행복권 복권통합포털'에 접속하셔야지됩니다.

네이버에서 타다닥하고 검색!

 

로또1

 

들어가면은 로그인을 꼭하셔야해요. 저는 예치금도 일정부분 5만원씩 넣어두고 한주에 5000원씩 구매를 해요.

가끔 연금복권도 구매하기 때문에 예치금이 빨리 사라지기도 하지만 말이지요 ㅋㅋㅋ.

 

로또2

 

여기서 복권구매를 들어가면은 여러종류의 복권 등이 있는데요.

로또 6 /45가 우리가 생각하는 로또입니다. ^^

세상이 참 좋아졌죠. 이제는 인터넷으로 구매 가능하고 말이에요.

 

 

로또3

 

로또6/45를 누르면은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수동+자동으로 구매도 가능하고, 자동번호로만도, 직전당첨번호로, 나만의 번호만으로 구입도 가능하답니다.

저는 항상 자동번호로 구매를 하고 있어요.

수량을 꼭 지정해주세요 안그러면은 1000원만 지정될테니까요.!!

 

로또4

 

저는 자동으로 한다고했으니

자동번호발급을 누르고, 수량을 5개로 설정하고 확인~

그러면 아래와같이 번호들이 *****로 표시가 되는데 구매하기 버튼을 누르면은 그 번호가 무슨번호인지 알 수 있게 됩니다.

 

로또5

 

번호만 보고 그냥나가는 사람이 있을까봐 구매를 확정해야지 번호가 보여요~

 

로또6

 

 

 

이런식으로 말이지요.

혹시 인생은 모르자나요 ㅋㅋㅋㅋ 번호는 추첨일 이후에 공개하도록 할게요 ^^

 

로또7

 

예치금부분을 눌러볼까요?

예치금은 내가 방금 구매하기 버튼을 누르는것만으로 구매가가능하게 만들어주는 원인인데요

제가 이미 사이트에 32000원이 있었기에 5개를구매하고 예치금이 5000원이 차감된걸 확인하실 수 있으실겁니다.

 

로도8

 

예치금 충전으로 3만원이든 5만원이든 주기적으로 넣어주면은 좋겠지요?

물론 1번 넣었는데 1등당첨되면 뙇!!!! 블로그 글 안써도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의 수준에 맞게 결정하면 됩니다.

 

 

 

로또9

 

연금복권도 하는데 너무 연금복권은 허무해허무 당첨도 1000원짜리밖에안되고 ㅋㅋ

저는 그냥 로또 사고 1주일동안 당첨될 생각에 싱글벙글 기뻐하면서 지내는 것이 더 좋더라고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