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애드포스트] 한달에 5만원정도 그냥 용돈벌이

찐 삼백 2020. 7. 30. 20:3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재테크 잘하는 사람 삼백입니다.

모두 저녁은 맛있게 드셨나요?

사실 재테크는 크게 2종류로 나뉩니다.

우리가 잘아는것처럼 잘 저축하는것. 그리고 다른 하나는 잘 소비하는 것.!

우리는 잘 저축하는것은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잘 소비하는것은 생각을 못하더라고요. 물론 와닿지 않아서 그럴 수 있어요.

오늘 갑자기 이런 이야기를 하는건 어떤 한분이 진지하게 물어보셔서~ 다른분들에게도 도움이 될까해서에요.

우리는 네이버페이와 관련된 애드포스트를 보도록 할겁니다.

애드포스트 타사 애드센스와 더불어서 많이들 하는 블로그 및 유튜브 수익창출원이죠.

사실 네이버의 애드포스트가 한참이나 밀린답니다. 수익면에서 말이죠.

그럼에도 그냥 치킨값 2마리씩은 가져다주니까 하는거에요. 치킨은 소중하자나요.

예전에는 계좌로 바로 쏴주었는데, 애드포스트에서 네이버페이를 밀어주기위한 수단으로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ㅜㅠ

물론 네이버페이에서 다시 통장으로 가져갈수있다고하지만 저처럼 귀찮은 사람들은 그냥 네이버페이로 사용을 하는거져뭐. 사실 이런걸 노렸을거라고 생각도해요 ^^

네이버페이로 포인트전환은 100원이상부터 50,000원이하로 가능하네요.

한동안 5만원이상만 가능하다고해서 정말... 말도안된다고 생각했었는데 역시 ㅋㅋㅋ

네이버 유저들의 힘은 강합니다. 멋있어요 존경해요. 박수 짝짝짝

물론 우리가 돈벌어 받는거지만... 엄현히 광고주들이 주는건데 한단계에서 그런식으로.. 네이버페이로만 전환가능하게하면은.. 너무 속보여..

어쨋든 긍정적인 방향으로 개선이 된걸 환영합니다.

저는 5만원이상 채웠으니 5만원 충전!!

사실 저는 이 금액들을 7월 나종최 1,2,3등에게 사용할 예정이에요.

나종최 이벤트를 모르시나요? 개꿀 이벤트인데 한번 아래 확인해보세요.

그냥 종목명만 적으면 참여완료!!

https://cafe.naver.com/smartstockant

 

삼백주식SOS(Smart개미 차트를 ... : 네이버 카페

주식 초보/전업/직장인 등등 개미들을 smart하게 만들어 주식시장에서 살아남게 만들기 위함.

cafe.naver.com

다른거에서도 제가 항상 말하지만, 정말 ㅋㅋ 돈들어오는 팝업창은 기분이 언제나 좋습니다.

어쩜 이렇게 한결같을 수 있는지 제가 이렇게 속물인주 이런걸 통해서?? 느껴요.

으으으?

돈이 왜 안들어와있지? 왜지?

걱정하지마세요. 포인트는 다음날 1일에 들어온답니다.

사실 우리여러분들은 저와 같이 사진을 보면서 3,4번째 사진을 보면서 그걸알 수 있었어요.

그 조그마한 글씨들로 다 설명이 잘 되어있었거든요 ^^

정기수입 지급 예정일은 아래와 같은데, 저는 이미 날짜가 지나서 그런건가?

하도 신경을안써서그런가 분명히 현금출금일이 없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잘못봤나봐요. 다음에는 조금 일찍 신청을 한번 해봐야겠군요!

애드포스트 한달에 5만원~10만원정도의 수익을 내는 분들이 많은거같아요.

물론 주위에 더욱 많은 수익을 내는 분들이 있으신데, 그 방법은 공유를 안해주시더라고요.

그냥 내 수익은 얼마다, 누구나 가능하다. 자주 내 블로그를 와라~ 이런정도??

어쩔 수 없지만, 제가 하나하나씩 해보면서 늘려나가보고 하나하나 다 공유해드릴게요.

물론 저도 맨땅에 해딩이어서 .. 엄청 더디게 진행되겠지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