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주고 내가사서쓰는 리뷰

최애반찬은 꼬기(고기)

찐 삼백 2020. 2. 13. 14:02
728x90
반응형

최애반찬은 꼬기!!! 고기

저는 하루 3끼중 2끼는 고기를 먹습니다.

1끼는 아침에 운동을 잠시가야해서 좀 프래쉬한 기분으로 운동하고싶어서, 아침대용식을 먹거든요.

그래서 하루에 2끼정도밖에 못먹습니다.

고기도 종류별로 먹어야합니다.

(위에 고기 뭔지 아시겠어요? 혹시?)

아래는 살치살이라고 나와있네

맞추게하고 싶었는데 칫..

고기를 구울때는 프라이팬이 먼저 달구어져야해요.

알았어요?!! 몰랐죠?

 

그리고 나만의 팁이지만 특별히 알려주죠.

구울때 물을 조금 부어주세요.

마치 보쌈같은? 느낌을 느낄 수 있어요.

고기랑 맨밥도 맛있지만, 지금은 파절이가 없으니까

고추장과 참기름에 비벼서 고기랑

아..............

방금 먹고 글쓰는건데....

또 먹고싶네 요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