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갤럭시아컴즈] 같은자리에 들어가도 누구는 '고수익' 누구는 '저수익'

찐 삼백 2020. 7. 16. 10:09
728x90
반응형

때는 바야흐로 코로나로인해서 신규개미들이 우굴우굴 많아진 그 시점.

우리 추천주들도 그덕분에 훨훨 날 수 있었으며, 의외로 괜찬은 모습을 보여주는?

내려가길 바라며 들였던 종목들도 있다.

갤럭시아컴즈

7.9. 이녀석이 눈에 보였다. 

몇몇가지 이유가 있지만, 공부방(기본) 분들에게도 익숙한 콜라보가 다가온 종목. 

(콜라보 매매가 성립하기위해서는 몇가지 조건이 있답니다. 그것들을 기본요건으로 갖추어줘야해요.)

그리고 이녀석은

종가추천주답게 "나는 스윙할 사람만 건드려!!"하면서 3일의 위아래로 개미들을 착실히 털어주며 4일째 후 폭등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저 4일째 캔들에 안나왔다면은, 더큰 수익을 바란다는거니까, 아래로도 그만큼 흔드는것도 아무미동없이 견딜 수 있어야겠지요??

위로 올라가는건 30% 상승해도 안팔고 잘 있다가, 아래로 내려가면 2,3%만 하락해도 식은땀이 삐질삐질나거나, 손이 떨리고, 심장이 쿵쾅쿵쾅한다면은? 그건 분명히 무언가가 잘못되고 있다는 신호이다. 매매에 방식에 수정이 필요하다.

내가 다름이라고 많이 말하는데 위의경우는 분명 틀린것이 있어보인다. 본인에게 말이죠.!

추천일 종가기준으로 계산해보았을때

종가대비 4일후 고가가 최대 29%까지 상승하였다. 

1금융 은행 이자가 예금은 0%대 적금은 1~2%대 / 뭐 특판으로 나오는것들이 카드사제휴, 상품가입 등을 조건으로 나오는것을 감안하면은 4일에 29%는 시간을 얼마나 번건가.. 생각해보자. 그러면은 저 수익에 감사하지 않을 수 없다. 

우리의 기본적분석은 쉽게 볼 수 있다.

나는 재무제표를 만지던 사람. 

이게 기본적분석의 전부라고할 수 없다. 당연히 말이다. 

하지만  주식을 투자하는 입장에서 1,2종목을 2~5시간씩 기본적분석하고 있는건 미련한거다. 

시간대비 얻는 정보가, 효율이 떨어진다. 그래서 나는 같이하는분들에게 몇가지만 보기를 권한다. 

그게 조금 정보를 조금얻을지라도 투자하는 시간대비해서 효율은 가장 좋을것이니까. 

(나는 많이 약았다. 특히 돈에있어서는 말이다. 내가보는대로 봐도 된다. 나는 최고효율적이며 능률적인 삶을 지향한다.)


대주주지분 ㅋㅋㅋ

최근에 우리의 수익을 보고 그리고 우리가 보는내용을 보며, 타사 증권사에서는 어떻게 보냐고 묻는 분들도 많이 있다.

처음에는 저런걸 왜 봐요? 하던분들중에서도 "와 대박 정말 말한것과 같아요."라고 하는분들도 있다. 

사람은 아는만큼 보이는 것이다. 

나와 다른사람이 수익을 내고 있다면은 근데 나는 수익이 안나고 있다면은? 밴치마킹해볼 수 있는 용기도 필요하다.

잘봐라 우리를 따라하니까 당신도 그전과 다르지 않은가?!

14,15일 많은분들이 심화방에서도 매도가 이루어졌길래, 다른종목 쓰려다가 먼저 작성해본다.

(아래링크는 15일 매매일지 링크입니다. 갤럭시아컴즈부분은 종목명 공개가 되어있음.)

https://cafe.naver.com/smartstockant/7274

누구나 처음에는 못한다. 주식도 마찬가지다.

 

7.15. 매매일지(심화방)

오늘도 이정도 장이면 충분하였다. 내일도 이정도의 장이라면은 문제 없을것이다. 사실 하락장...

cafe.naver.com

그리고 주식도 배워보지않고 신적인 영역에서 노는사람은 극히 드물다. 

일정수준 노력이 분명 필요하다.

그러면 누구든지 일정수준 이상까지는 도착할 수 있다.

다만 기간의 차이가 있을 뿐.

https://open.kakao.com/o/ggePVhx

 

삼백주식sos(기본방임 ※심화방아님주의)

#주식#재테크#종목상담#추천주#무료추천주#주식리딩#삼백주식sos#재테크#상한가#대웅#세원#메디톡스#범양건영#대웅제약#비디아이#YGPLUS

open.kakao.com

 

출처

cafe.naver.com/smartstockant/7278

728x90
반응형

'재테크' 카테고리의 다른 글

7월 16일 오늘의 상한가  (0) 2020.07.16
7월 16일 매매일지(심화방)  (0) 2020.07.16
7월 15일 오늘의 상한가  (0) 2020.07.15
7월 15일 매매일지(심화)  (0) 2020.07.15
'20년 7월 심화추천주 실적 수익률 공개  (0) 2020.07.15